회사/산업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회사 입사 건강검진때 몸에 이상을 발견하였습니다

건강검진 초음파검사에서 담낭용종이 발견되었고 대학병원에 가서 정밀검사를 해보고 수술할지 정할 예정입니다만.. 곧 입사입니다. 이런 적은 처음이라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회사 인사팀에 일단 양해부터 구해보고 입사일 늦추면 괜찮은데.. 안해줄경우에는 어떻게 하시는게 좋을거같나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전자공 TO가 궁금합니다
대기업과 중견기업 모두 포함해서 공정기술, 공정설계 , 회로설계 등등 반도체 관련 직무들 중 TO가 가장 많은 직무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아무래도 현직자 분들이 많이 아시리라 싶어 질문드립니다.

Q. 채용 규모 관련 질문
안녕하세요. 채용 규모 관련 문의 드립니다. 1) 보통 공채라고 하면 채용 규모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2) 이번 상반기 취업시장에서 많은 기업들이 대규모 채용을 실시한다고 하였는데 이 ‘대규모 채용’의 규모도 대략 어느정도로 생각하면 될까요? 매년 신입 채용 규모가 줄어드는 걸 체감하는 것 같아 고민이 많습니다ㅠ 감사합니다.

Q. 반도체산업과 화학공학과
화학공학과로 반도체산업에 취업하는건 너무 무모한도전인가요..? 종합반도체회사의 공정기술이나 공정설계를 제외하고 반도체장비사나 후공정회사는 다수의 기계과나 전자과 소수의 신소재과만 뽑는것 같습니다. 올해 2월에 졸업했는데 서류통과율이 너무 저조해서 종합반도체회사같은 대기업을 제외하고 중소기업이 많은 반도체장비사나 후공정회사를 노리고 있지만 화학공학과 티오가 너무 적은것 같아서 학부시절 반도체산업으로 취준을 준비한 제 자신이 원망스럽습니다. 혹시 화학공학과를 졸업하고 반도체장비사나 후공정회사에 취업하신 현직자분이 계신다면 조언과 도움을 구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