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 병원 / 간호사

Q. 1분 자기소개

안녕하십니까 마라토너 간호사 000입니다.
저의 취미는 오래걷기인데요. 오래걷는 것에 취미를 두게 된 것은 사람들의 표정을 관찰하고 부터입니다.
대게 표정은 두 가지로 나뉘어 집니다.무표정으로 힘듦을 표현하는 사람과 얼굴에 미소를 띄는 사람이 있는데요.
관찰 결과, 또 저의 시험결과, 이 둘의 차이는 곁에 함께하는 이가 있는가 없는가에 있습니다.
실제 혼자서 걷는것 보다 친구와 같이 걷다보면 행복을 느끼게 되면서 더 오래 많이 걸을 수 있었습니다.
간호 또한 마찬가지라고 봅니다. 대상자의 주위에 맴도는 간호사 보다는 함께 하는 간호사가 될 때 힘든 여정이지만 대상자에게 행복을 전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튼튼한 다리와 튼튼한 마음으로 대상자에게 페이스 메이커 역할을 하는 간호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재학중 관심영역,동아리활동, 주요사회경험
소외된 외국인을 위한 진료소인 고려인 마을 진료소에서 4개월간 건강검진과 치료를 하는 봉사에 참여하였습니다. 늘 의료취약계층을 위한 봉사활동을 하고 싶었던 저에게 아주 뜻깊은 활동이었습니다. 고려인 마을은 주로 외국인들이 거주하는 지역으로, 의료서비스에 대한 접근성이 낮아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환자들을 대상으로 활력징후 측정, 수액 보조, 안과 진찰을 하였습니다. 진료소를 찾는 환자들은 대부분 언어적, 문화적 장벽을 가지고 있었기에 그들의 필요와 어려움을 깊이 이해하고자 노력하였습니다. 의사소통에 어려움이 있었지만, 환자들의 표정, 몸짓, 시선 등을 통해 비언어적 소통 방법을 활용하였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봉사활동에 대한 프로젝트를 제출한 결과, 공모전에서 우수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질문: 의사소통은 러시아언어가 되는 다른 분들이 해주셨는데, 의료계층을 위해 소통을 어떻게 했는지 자세히 쓰고 싶어요. 어떻게 쓰는 게 좋을지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ㅜㅜ?

Q. 낮은 학점을 뒤집을 수 있는 것이 무엇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서울 중하위권 전자공학 전공하는 26살 남자입니다. 현재 학점이 3.23되고요.. 막학기에 재수강 하고 나면 3.3대로 올릴 수 있을 것 같긴합니다. 영어는 토익스피킹 레벨6 하나 있습니다. 정보처리기사는 실기 다시 준비중이고요. 이번에 KT IT컨설팅 직무에 지원하려고 합니다. 낮은 학점을 뒤집을 수 있는 것이 무엇일 있을까요...?

Q. 기아자동차 광주공장 _ 일반직 업무
안녕하세요 . 기아자동차 (광주) 공장 일반직 업무 가 궁금합니다.딱히 업무에 대해 언급 된게 없어서 .. 신입되면 뭘 하는지 .. 공기업은 주로 엑셀등 서류 업무인데 . 공장 일반직은 다른가해서요.. +엑셀은 기본 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