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29세 남자 학점2.0 편입 고민입니다

부산대학교 해양학과 3학년인데 현재 학점이 2.0입니다. 졸업시 올려도 2.3이 최대일거 같습니다

제약회사 qc나 반도체 품질관리쪽으로 생각중인데
31살 부산대 해양학과 졸업 학점 2.3
vs 편입후 32살 충남대 화학과 졸업 학점 3.5
뭐가 더 취업에 유리할까요?

부산대는 자퇴기록도 두번이나 있고, 재수강한다 하면 어차피 똑같이 32살까지 다녀야 합니다.
충남대 편입한다면 제가 학점은행제 3.1받은 학점으로 편입할수 있어서 부산대 성적은 안 남습니다.
제 생각은 1년 늦어지더라도 전공과 학점을 위해 화학과 편입이 맞는거 같은데 기업에서 어떻게 생각할지 궁금합니다. 31살과 32살의 차이가 큰가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취업 시 최소 전공 학점 커트라인이 몇 일까요?
울산대 기계과 4학년 전체 평점 3.49, 전공 평점 3.32 영어 : OPIC IH, TOEIC 850 자격증 : 컴활 2급, 일기기(필 합), 공조(필 합), 한국사 1급 수상 : 국제 포럼, 발표 상 수상 사기업 주최 전국 공모전, 2등 ( 전공 관련 무 ) 교내 공모전 다수 수상 이번 학기를 하면 전체 평점은 3.5를 넘길 수 있지만 전공 학점이 문제입니다 이번 학기에서 1. 전공 3개(올 A+) + 재수강 하나(B+) 2. 전공 4개(올 A+) 을 달성하면 전공 평점이 딱 3.5가 됩니다. 하면 되지않냐? 라고 하실 수 있을 것 같은데 여기에 ( 기사 + 취업 준비 + 연구실 )을 더하면 저런 학점이 안 나올 것 같습니다 ( 이건 포기 못합니다 ) 그래서 차라리 전공을 3.46으로 하고 취업 준비를 더 하는게 좋을까? 아니면 3.5를 넘기는게 좋을까? 라며 고민 중입니다. 취업 시 전공 학점이 3.46이나 3.5나 차이가 있을까요?

Q. 선배님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현재 전자공학을 졸업하고 기술영업쪽으로 커리어를 쌓기 위해서 취준을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현재는 두가지 선택지가 있는데 1번째론 로보틱스 기술영업 직무에서 1차면접을 붙은 상황이고 2차면접이 남아있는 상태입니다. 2번째로는 캐피탈쪽 영업인턴으로 리스계약 지원업무나 영업팀 지원업무를 하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둘 다 붙은상태에서 고를수있다면 좋겠지만 캐피탈영업이 2주정도 결과가 더 빠른상태라 어디쪽으로 지원을 해야할지 고민중에 있는 상태라 조언부탁드립니다.

Q. 영업 및 구매 직무변경
생산 분야 직무만 하다가 기회생겨서 영업팀과 구매팀 직무변경기회생겼습니다. 본사 서울근무라 저는 지방출신이라 겁나는데, 집사람은 경기도 출신이라 그런지 말뚝박으라고 응원하네요^^. 제가 뽑힌이유가 제품도 알고, 영어회화가 되어서인데 그외에 더 준비해야할 준비가 있을까요? 사실 겁나네요. 회계도 잘 모르고 무역도 모르는데 이자리에 있다는게... 어떤부분을 채우는게 좋은지 조언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