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소서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4수한 경험 자소서에..

제가 4수를 해서 25살에 대학에 입학을 했고 다음달에 졸업 예정인 30살 졸업 예정자입니다.

자소서에 힘들었던 경험, 성장과정 등 항목에

4수한 경험을 써도 괜찮은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면접시 4수한 경험을 사실대로 말하는 것이 좋은지

아니면 사회생활을 하다가 군 전역후에 공부를 뒤늦게 시작했다고

말하는 것이 나은지 궁금합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2차면접 탈
분위기도 좋고, 답변도 전반적으로 잘 한 것 같았고... 면접관님들도 제 활동에 관심있게 물어보시고, 칭찬도 해주시고 하셨는데 결과는 탈이네요..ㅎㅎ,,,, 이런거면 그냥 티오 또는 회사와 안 맞아 떨어진 것이라고 생각하면 될까요...? 합격할 줄 알았는데 떨어져 마음이 싱숭생숭하네요..ㅎ

Q. 취업 고민입니다
지방 4년제 관광과를 졸업해 취준 하고 있는 취준생입니다. 항공사 일반직 영업을 꿈꾸다가 아무래도 제가 쌓아온 활동과 이력이 영업과는 거리가 있어 지점운송쪽으로라도 생각을 해 보았습니다.. 사실 여객운송 실습 때 스케줄근무와 변화가 많은 환경에 스트레스를 받았던 것 같아요... 지금 서류는 거의 탈락하고 (해외영업도 넣고 있습니다) 취업은 해야겠고 생각을 하다보니 결국 호텔 프론트에도 넣었고, 면접을 보고 합격 연락을 받았습니다. 입사 결정은 시간을 조금 달라고 한 상태인데요.. 이번 8월 졸업생이기도 하니 일단 프론트는 입사를 안하고 하고 싶은 곳으로 계속 도전해보는게 나은지, 호텔 프론트도 몇 없는 기회일 수 있으니(호텔 중 그나마 제가 생각하기에 직원 분위기가 좋은 곳) 일단은 다녀보는게 맞을지 고민입니다.. 실습하며 스트레스 받았던 스케줄근무, 서비스직이 다 있는 분야다보니 더 고민입니다.. 항공사처럼 항공업에 대한 애정이 있는 것처럼 호텔에 그런 것도 아니다보니..

Q. 소프트웨어개발 회사의 영업지원은 어떤 일을 하게 되나요?
영업관리 업무와는 많이 다른가요?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