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소서 · ASML코리아 / 모든 직무

Q. asml 자소서

asml코리아 cs엔지니어 직무를 지원하려고 합니다.

기업의 홈페이지의 지원서 작성 중 자소서 작성 단계에서 자유 형식의 국문자소서와 영문자소서
두가지 작성란이 있습니다.

그런데 다른 블로그나 카페 글을 보면 위 두개 외에도 레쥬메?영문이력서?커버레터? 등을 제출한다는 글을 보고 혼동이 와서 질문 드립니다.

국문/영문 자소서 외 다른 것들을 제출해야 하나요?
제출해야 한다면 따로 첨부하는 부분을 발견하지 못했는데 개인적으로 제출하나요?
영문 자소서는 국문 자소서와 동일한 내용을 번역만 해서 작성하면 되나요 아니면 영문 자소서를 별도로 작성해야 하나요?


이 외에도 cs엔지니어 직무의 자소서 작성 관련하여 분량이나 필수 작성 내용 등 관련된 다양한 조언 부탁드립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반도체 회사 테크니션 이직
현재 반도체 회사 서비스, 리페어 테크니션 직무 합격한 상태인데요 초대졸이상 채용에 대졸로 지원을 했습니다. 그렇다면 임금테이블이 초대졸로 따라가나요 ? 아니면 대졸로 따라가나요? 초대졸 임금테이블 따라가면 급여가 너무 적더라고요 ㅠㅠ 또 테크니션 직무가 전문졸이나 고졸들이 많이하는 직무인데 대졸인 제가 이 경력을 쌓아서 추후 반도체 대기업 서비스 엔지니어로 이직할때 도움이 되는 경력일까요 ?

Q. 어디로 가야할까요
에어로 보은 생산관리 vs asml cs 고민이 됩니다..

Q. 반도체 장비사 p&id
서치해보면 반도체 장비사에서는 p&id 도면을 볼 일이 꽤 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언제 p&id를 다루는지, 어떤 것들이 주로 기재되어있는지(ex전기, 계장 등) 궁금합니다. 현재 플랜트 회사에서 공정팀으로 일하면서 접목점을 찾아보고 있습니다. 그런데 일반적인 화학공정 장비들이(열교환기, 베셀, 펌프 등)이 반도체 장비내에 많이 없을거 같은데, 과연 도면이 왜 필요하고 자주 쓰이는 건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