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LG유플러스 / 모든 직무

Q. LG유플러스 기업부문 HRD 직무에 대해 질문있습니다.

LG유플러스 기업부문 HRD 포지션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어 현직자분들께 문의드립니다.

최근 기업부문 HRD 포지션 채용 공고가 떠서 관심있게 봤는데, JD에 대한 설명이나 기업부문에 대한 정보가 부족해서 지원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LG유플러스는 HR 직무에 대해 부문별로 담당을 두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대략적으로 CHO는 전사조직 관할, Consumer/기업부문은 B2C/B2B 영업조직 관할이라고 이해를 하고 있는데요.

그렇다면 기업부문 HRD 포지션의 업무는 B2B 영업인력에 대한 상품/서비스교육만 담당을 하나요? 아니면 그 외 기업부문 전 구성원들의 직무/리더십/기업부문 신규입사자 온보딩 같은 업무도 담당하나요?

업무 진행 방식도 CHO 조직과는 별도로 추진하는 업무가 많은 편인지, 아니면 전사 방향과 맞춰 협업하는 업무가 많은 편인지 궁금합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LG유플러스 계약직 공채 지원
안녕하세요. 현재 LG유플러스에서 계약직으로 근무중이고 2년이 곧 만료 예정입니다. 이번에 공채가 떠서 지원을 해볼까 하는데 계약 만료 전에 서류 넣어도 괜찮을까요? 현재 스펙이 자격증은 없고 유플러스에서 계약직으로 근무한 스펙 뿐인데.. 아니면 자격증 같은걸 계약직 만료 전까지 준비하고 내년 공채를 준비하는게 좋을지 현직자분들께 조언 구하고자 합니다.

Q. 유플러스 자소서에 작성할 이수과목과 학점에 관해 질문 있습니다.
[1번 문항 - 본인의 역량을 잘 나타낼 수 있는 이수 과목 3개를 선정하여 학습 결과(학점)와 학습 과정에서 배운 점을 기술하여 주십시오(500자)] 관련하여 질문 드립니다. 1. 우선 한 과목은 A+를 받은 전공(경영)과목으로 영어 논문 분석 내용 작성 확정입니다. 2. 교환학생 때 수강했던 강의 (패논패로 인해 성적 S(패스), 다양한 문화/배경의 학생들과 의사소통하며 팀프로젝트를 수행했다고 작성 예정) 를 작성해도 괜찮을지 의문입니다. 가시적인 성적은 S일 뿐이어서요. 3. 전공 과목이 아니더라도 A+를 받은 교양/타전공 강의를 작성할지 vs A0 혹은 A-를 받았지만 전공 지식을 어필할 수 있는 전공 강의를 작성할지 고민입니다. 후자의 경우는 2가지가 있어서 총 3가지 경우의 수로 생각해주세요 - 전자의 경우: 주제에 대한 이해,분석,PT능력 어필 - 후자의 경우: 전공 지식 + [A0강의는 지원 직무 관련 지식 어필 가능] / [A-강의는 논문 분석과 팀플 경험]

Q. LG 유플러스 이수과목 항목 질문
안녕하세요, 이번 LG유플러스 신입 직무로 지원하고자 하는 학생입니다. 다름아니라 아래 자소서 문항 작성 중 고민이 있어 질문 남깁니다. "본인의 역량을 잘 나타낼 수 있는 이수 과목 3개를 선정하여 학습 결과(학점)와 학습 과정에서 배운 점을 기술하여 주십시오. (500자)" 라는 항목이 있습니다. 배운점과 배운 걸 활용한 경험(과제)을 모두 서술하려고 하니 500자 글자수를 훨씬 넘깁니다... 이런 경우 수업에서 배운 점(지식, 이론)만 서술하는 게 나을까요, 배운 점을 활용한 경험(수업에서 배운 이론을 바탕으로 논문 작성 등)을 중심으로 작성하는 게 좋을까요? 전자처럼 적으면 질문에 부합하는 답변이지만 차별화가 힘들 것 같은데, 또 경험 중심으로 써버리면 질문에서 벗어나는 느낌이더라구요(글자수로 인해 배운점이 20자 정도로 짧아짐)😢 배운점만 기술 vs 배운 지식 활용 경험(과제) 둘 중 뭘로 작성하는 게 나을까요... 현직자 분들의 의견이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