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소서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lg화학 이력서 전화번호 잘못 기재

LG화학 이력서 전화번호 한자리를 빠트렸는데 서류 마감하고 알게 되었는데 이렇게 되면 어떻게 되나요??
추가 전화번호와 이메일은 제대로 등록 했는데 기본 전화번호에서 실수를 했어요...
인사팀에 문의 해야하나요?
전화번호 잘못 기재한게 결격사유나 불합격에 영향을 미칠까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한화 지원서에서 수상경력 질문
보면 '상장명/수상등수/수여기관은 상장에 기록된 내용을 그대로 기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라고 되어 있는데 상장명이랑 수상등수가 애매할 때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제가 받은 상장에 그냥 단순히 금상, 상장 이렇게만 적혀 있고 금상의 경우에는 순위는 명확한데, 후자의 경우에는 순위 자체가 명확하지 않은 상장입니다. 상장명에 제가 참여해서 수상했던 프로젝트의 이름을 적어야할까요?

Q. 회사 탈락 후 재지원
제가 아직 저학년이라 잘 몰라서 그러는데 보통 탈락한 회사에 같은 직무로 또 넣기도 하나요?? 서류합격 후 면접에서 탈락하면 자소서나 이력서는 비슷하게 수정만 해서 면접보완해서 다시 보는건가요?? 또 만약 서류부터 광탈한다면 그거는 처음부터 갈아엎어서 다시 지원할 수 있는건가요?

Q. 회계&재무 경력 8년차 커리어 고민...
회계&재무로 6년 정도 경력이 있고 현재는 내부회계직무로 2년차인 30대입니다. 회계팀에서의 경력이 부가세, 원천세 신고 정도로 마무리 되었고 결산은 경험해보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내부회계 직무로 오게 되어서 2년 차에 접어 들었는데, 약간 이도저도 아닌 경력인 것 같은 생각이 들어서 고민입니다. 처음에는 내부회계 3년 경력 채워서 내부회계 직무로 이직을 할까 생각했는데 현실의 벽이 너무 높은 느낌입니다.. 회계법인이나 회계 사무실에서 다시 회계 경력을 쌓아야 할지 너무 고민이 됩니다.. 애매한 커리어로 어떻게 이직 할 수 있을까요?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