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산업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lg cns 본사에서 근무하는 경우는 어떤 경우일까요??

CAM이 배치되는 론치센터와 빌드센터가 본사에 있어서 CAM 직무로 지원했습니다
그런데 CAM 안에서도 클라우드 사업부 쪽으로 배치될 수 있고, 본사에서 일하는 경우랑 파견나가는 경우가 나뉘는 것 같아서 질문드립니다

금융, 공공과 같이 보안이 중요한 도메인의 경우는 파견, 아니라면 본사 근무일까요? 아니면 다른 회사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경우엔 파견 근무를, lg 계열사 프로젝트를 맡을 때 본사에서 일하는 걸까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LG CNS 촉탁계약직
안녕하세요 이번에 LG CNS에서 촉탁계약직 제안이 왔는데 정규직 전환 가능성이 있을까요?

Q. 배터리 품질관리 vs 완성차 품질관리
전기공학 전공에서는 어디가 더 진출하기 용이하나요? 완성차는 기계, 산업 쪽이 많이들가고 배터리는 화공, 재료쪽이 많이간다고 알고있는데 그나마 전기직군에선 어디가 더 진출하기 용이한가요? 그리고 어느 품질관리를 더 추천하시나요?

Q. 채용전환형 인턴을 우선 넣는 것이 맞는지 모르겠습니다.
현재 자동차 관련 전공을 4-1까지 마친 학생입니다. 졸업요건을 4-1부로 모두 채웠기에 2학기는 부족한 스펙을 위해 인턴을 하려고 지원 중입니다. 우선 취업 목표는 '현대자동차 차량 아키텍처 바디시스템 개발' 입니다. 이를 위해 실무 관련 혹은 직무 관련 스펙이 필요하다 느껴 여러 연구원들의 체험형 인턴에 지원을 해둔 상태이나, 결과가 어찌 나올지 몰라 불안한 상태입니다. 그러다가 다스(DAS)라는 기업에서 신입 공채를 하는데, 3개월 정도 인턴으로 일한 뒤 평가 후 정규직 전환이 되는 유형을 모집하고 있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확인 후 설계로 지원해보려고 합니다. 여기서 저의 고민은 다스의 채용전환형 인턴이라도 우선 넣고 계속해서 현차 취업을 준비하는 것이 옳을 지, 아니면 하반기에 뜰 다른 자동차 관련 인턴 공고를 기다리는 것이 옳을 지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