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솔섬유 / 해외영업

Q. none

밴더로서의 꿈을 키워나가고 있는 취업준비생입니다. 한솔섬유의 해외영업팀에서 근무를 희망하여 상시채용에 지원하려고했으나, 관련 경험이 전무하여 해외영업팀 업무보조 아르바이트를 먼저 지원하려합니다. 아무래도 나이가 신입으로는 적지 않은 26세여서 마음 한 편으로는 조금 불안함이 있습니다. 하지만 남들보다 늦게 시작했고 쉬운 길로 빠르게 가려는 건 욕심인 것 같다는 게 제 생각입니다. 업무보조 아르바이트 경험을 하고 나서 밴더로서의 관련 경험을 더 쌓고 지원해도 늦지않나 문의드립니다. 그리고 업무보조 뿐만 아니라 해외영업팀에 입사하기 위해 기본적으로 꼭 갖춰야 할 능력에 대해서도 문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안녕하세요! 해외영업 관련 질문을 하려고 합니다.
해외영업을 준비하고 있는 취준생입니다. 혹시 토익 900이상이 어렵다면, 혹은 시간이 오래걸린다면, 오픽으로 대체해도 될까요? 최소IH는 맞아야 겠죠?? 아니면 2개 다 병행을 하는게 좋을까요?

Q. 여자나이 31 교직원 도전
대기업 건설사에서 4년간 근무하고, 대학교 계약 교직원으로 1년간 근무하다가 이제는 대학교 정규직 또는 공기업 준비중입니다. 컴활2급, 토익825, 한국사2급, 한자2급,운전면허,(그리고 정처리필기합격, 소방기사필기합격) 뭔가 제대로 되고 잇지 않다는 생각이 드네요..중구남방..ㅠ 나이 땜에 서류에서 떨어지는 건 아닌지 괜한 생각만 듭니다 어떻게 준비를 해나가야할지 조언 부탁드릴게요!!

Q. 낮은 학점에 대한 고민 상담 부탁드립니다! (석유화학업계 지망)
현재 지방국립대 4학년 2학기 재학중이며 목표하는 쪽은 석유화학 업계 쪽이며 직무는 공정 및 설비 개선, 개발을 맡는 생산기술 엔지니어 입니다.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큰 공백기(2년)를 가지고 이제서야 제대로 취업준비를 시작하게 되었기에, 갖춘 스펙이 전혀 없습니다. (어학, 인턴, 자격증 전무) 여기에 엎친데 덮친격으로 학벌과 학점도 낮은 상태라 걱정이 앞서는 상황입니다. (확실하지는 않지만, 전공평점을 보는 기업도 많다고 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최대한 빠르게 취업(19년 상반기)을 하려고 하는데, 현재 학점을 최대한 올리는 데에 매진을 해야하는지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만약, 학점을 올린다고 한다면 내년 1학기까지 졸업유예를 해서 전체평점 최소 3.5 이상, 전공평점 3.4 이상을 목표로 합니다.) 아니면, 학점 보다는 어학능력과 직무관련 경험을 쌓아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덧붙여 목표 직무와 관련된 경험 내지 활동으로 어떠한 것이 있을지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