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산업 · 모든 회사 / 생산관리

Q. 디스플레이 장비 회사 지원

안녕하세요:)

화학공학 전공을 했고 현재 디스플레이 장비회사의 디스플레이용 식각장비 제조 생관으로 지원을 할려고합니다.
요구역량으로 디스플레이/반도체 분야의 기본적 지식이라고 나와있는데
제가 반도체 공정실습은 한적이 있지만 전공수업으로는 디스플레이 수업밖에 안들어서 반도체 공정 실습 당시에도 지식적으로 부족한 부분이 많았습니다.

따라서 현재 이 회사에 지원하기 앞서 반도체 공부를 새로 해야하나 고민이 됩니다. 아니면 디스플레이 교육을 더 듣는게 나은지 고민이 됩니다.

또한 제가 화공출신인데 장비회사에 화공출신들도 많은지 궁금합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중견 생산관리 스펙 조언 부탁드립니다
현재 지거국 기계공학과 4학년1학기 재학중인 취준생입니다. 창원지역 중견 생산관리를 희망하는데 스펙이 뭐가 부족한지 조언해주시면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학점 : 3.64/4.5 (전공3.7) 자격증 : 컴활1급, 일반기계기사(필기) 어학 : 토스 130 공모전 : 라이브 콘테스트 주관 자동차 옵션 제안 공모전 , 교내 캡스톤 디자인 경진대회 우수상 인턴 및 알바 : 아르바이트 경험 8개월 활동 : 교내 중앙동아리 부회장, 초등학생 대상 멘토링 봉사 6개월 (30시간) 다른분들에 비해 턱없이 부족한것 같은데 어디서부터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Q. 대기업 생산관리 vs 중견 품질관리
현재 대기업 생관이랑 중견 품관 두 군데에서 최합을 한 상태입니다. 연봉은 대기업쪽이 300정도 더 높습니다! 저는 어쨌든 대기업을 가야겠다고 생각을 했는데 가족들은 여자가 생산관리 직무 수행하기 힘들거라며 말리네요.. 정말로 성별 때문에 유독 수행하기 힘든 직무인가요? 제 생각에는 힘들더라도 나중에 회사 내부에서 직무를 변경하거나 유사 직무로 이직을 하는게 낫지, 처음부터 직무 때문에 대기업을 포기하는건 썩 좋은 결정 같지는 않은데 한편으론 가족들이 만류하는덴 이유가 있을 것 같기도 하네요.. 현직자 분들은 어느쪽이 더 좋다고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Q. 산업공학과에서 인공지능융합학과 복수전공 도움 될까요?
안녕하세요 저는 산업공학과에 재학 중인 2학년 학생입니다. 미래에 생산관리 쪽으로 취업을 하고 싶습니다! 그래서 산업공학과 심화전공을 하는 게 더 도움이 될 지, 아니면 인공지능융합학과 복수전공을 하는 게 더 도움이 될 지 모르겠습니다.. 선배님들의 생각은 어떠신지 여쭤보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