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모든 회사 / 안전관리자

Q. 발전소 안전관리 업무

발전소 안전관리 업무에 대해 질문드리고 싶습니다.

모든 발전소가 원청이 운영하는 것이 아닌 외부 o&m을 맡기는 구조인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만약 맞다면 원청 안전관리는 o&m 인원들을 관리하며 추가적으로 psm 업무를 하는 것인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추가로 제가 모르는 안전관리 업무가 있는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안전관리에 필요한것
학점 3.55 토스 IH 위험물산업기사 취득 산업안전기사 공부중 금속재료기사 공부중 안전관리 직무를 희망하는데 어떠걸 더 준비하면 좋을까요? 그리고 안전 직무가 신입을 잘 안뽑는다는 얘기가 있던데 인턴을 해야하나요..? 이에 대한 답변도 해주시면 김사하겠습니다.

Q. 대기업 관련 안전 환경 직무 스펙 질문입니다.
환경공학과 졸업한 30살 백수입니다, 무기계약직 공무원일하다가, 실업급여받으면서 산업안전기사따고 이직하고싶은데 가능할까요?? 스펙은 오픽 im3 독어b1 입니다 현재 연구실안전관리사 공부중인데 어떻게 준비해야할까요?

Q. 퇴사사유 질문
직무는 산업안전쪽입니다. 1년 2개월 다니다 퇴사했고 중간관리자가 없어 상사가 바로 팀장이라 너무 힘들었지만 배운건 많고 안전과 관련없고 잡다한 서류업무도 많았네요. 1년차에 우수사원 이사장 표창도 받았지만 결국 관뒀습니다. 아무튼 면접때마다 퇴사사유가 자꾸 면접관에게 공감이 안가는거 같고 계약직 면접도 떨어지네요;; 1. 직무에 대한 역량과 연관없는 부수적인 업무가 많았고, 역량을 더 강화시키기 위해 퇴사하고 이 기업에 지원했다. 2. 저의 직무의 전임자였던 사수나 상사들을 보면 결국 나중에 다른 직무로 이동하였고, 맡은 직무에 집중하고 싶어 퇴사하였다 3. 병가자의 업무, 상사의 지시 등으로 인한 업무가 너무 많았고 업무적으로 너무 힘들어서 고충상담, 도움요청 등 여러가지로 노력을해보았지만 나아지지 않았고, 스트레스 두통으로 내원까지 해야하는 상황이여서 결국 퇴사했다. 이 세가지 중에 어떤 뉘앙스로 말하는게 좋을까요? 더 나은 퇴사사유가 있다면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