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 · 모든 회사 / 인사

Q. 계약직 취업

안녕하세요!
27살 여자 취준생입니다.

최근 의료기기 회사 영업지원 팀에서 1년간 계약직으로 근무한 후 다시 취업을 준비 중입니다.
최근 약 1200명 정도 재직 중인 중견기업의 인사팀에서 1년 계약직으로 근무할 기회가 생겼습니다.
인사팀은 학벌을 워낙 많이 보고 중고신입이 많아 1년 계약직 근무를 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 같은데, 현재 제 나이에 또 계약직으로 근무하는 것이 도움이 될까 고민이 됩니다ㅠㅠ!
그냥 정규직 취업 준비에 매진하는 것이 옳은 일일까요?

참고로 제 스펙을 다음과 같습니다!
- 서울 중위권 경영학과 졸업(건동홍), 학점 3.6
- 인턴 1회(국가 교육 사업 운영), 사무보조 4개월, 파견 계약직 1년(영업지원)
- 토익 820, 토익스피킹 IH
- 전산회계 1급, 컴퓨터 활용 능력 1급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경영지원 인사총무
경영지원 분야에 인사총무에 관심이 생겨 막 준비하기 시작한 학생입니다 인사총무 채용을 보면 막 우대해주는 자격증은 따로 없어서 혹시 따면 좋은 자격증이 있을까요?? 컴활1급은 보유하고 있습니다!

Q. 직종 변경 이직
현재 27살이고 식품 업종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지방 4년제 식품전공 했고 직종을 변경해서 사무직으로 이직을 하려고 합니다. 인사/총무 쪽으로 이직하고싶어서 워드,컴활 취득했고 사무자동화, erp인사1급 준비하고 있어요. 인사 직무는 공급에 비해 수요가 적은편이고 경력직 채용을 많이하더라구요 그나마 총무는 신입 채용이 간혹 올라오기는 해서 일단 지원하고 있습니다. 자격증 준비는 하고 있지만 직종이 완전 달라서 현실적으로 이직이 가능할지 걱정이 됩니다ㅠㅠ 생산직에서 사무직으로 이직이 가능할까요? 아니면 사무보조 업무의 계약직으로라도 사무경력을 쌓고 지원하는게 좋을까요? 그리고 인사/총무 직무에 도움되는 자격증이 있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Q. 기초생활수급자인 것을 제출하는 이유가 뭔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석사를 마치고 기업 지원을 하고 있는 예비 졸업생입니다. 몇몇 대기업과 중견기업 지원 시 기초생활수급자인 경우, 수급증을 제출하라는 항목이 있는데, 그 이유를 여쭙고 싶습니다. 가점이나, 우대(?) 사항이 있는 건가요? 혹은 TO가 따로 있다면, 석사 중에서도 기초생활수급자들끼리 경쟁을 하는건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