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턴 · 모든 회사 / 인사

Q. 인턴 연장 의사 번복시 공채 지원할 때 불이익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제가 현재 인턴 중인데 그제 7~8월까지 연장 제의 주셔서 고민하고 학교에 이것 저것 물어본 뒤 하겠다고 한 상황입니다.

담당자 분이 오늘까지 알려달라고 하셔서 오전에 답장을 한 상황인데 오후에 학교 측에서 연락이 왔습니다 다시 확인해보니 연장시 졸업 관련해서 문제가 발생한다고 하더라구요...(졸업이 한 학기 밀리게 돼서요..)

그래서 내일 졸업 문제 때문에 연장이 불가할 거 같다고 상황 설명 드리려고 하는데 혹시 이럴 경우 후에 공채 지원시 불이익이 있을까요...? 번복한데다가 담당자분께서 부탁하신 날짜를 지나서 말씀드리는 거라서요ㅠ

답변 3
채택
i
ikdk3
코전무 ∙ 채택률 72%

어느정도 규모의 회사이신지 모르곘으나 경험상 전혀 없습니다. 인사팀에서는 그저 한사람 채용하는것에 불과하기떄문입니다. 또한 블랙리스트는 정말 왠만하고 특이하지않는이상 절대 만들어두지 않습니다


Infrastructure
코전무 ∙ 채택률 53%

아니요, 딱히 그런것은 없습니다.

공공기관의 경우는 전혀 불이익이 없으며 사기업도 특별한 이유가 아니라면 없습니다.


오버더SKY
코사장 ∙ 채택률 89%

안녕하세요 멘티님
담당자 선에서 정리될 수 있는 문제입니다. 멘티님께서 정말 죄송하다는 표정으로 학교에서의 요청으로 어쩔 수 없었다 정말 죄송하다 라고 낮은 자세로 충분히 설명하시면 담당자가 당장 기분이 나빳더라도 풀어질 겁니다. 하루 차이로 어떤 행정적 절차가 진행되었을 가능성은 낮고, 그리서 담당자 기분만 잘 풀면 문제 없을 겁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