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 · 모든 회사 / 품질관리

Q. 제약회사 qc계약직

안녕하세요! 제약회사 qc를준비하는 취준생입니다.
요즘 qc취업이 힘들다해서요..스펙과 관련한 고민이있습니다…!

우선 제스펙은 지거국/ 3.5 /연구소인턴9개월/ gmp온라인교육이수/ 토익800점대만들예정
이렇게 됩니다.. 학교와 학점이 막좋은게 아니라 평범할거같아서요…

1. 제약회사 계약직qc 하면서 취업준비를하는게 저을까요 아니면 영어점수 자격증 등 스펙을보완해 하반기 채용(중견이상)을 노리는게 나을까요?

2. 연구소 인턴을하며 여러실험과 약간의 hplc경험이 있긴합니다만 계약직 qc를 더 하는게나을까요?

3. 만약 제약회사 계약직qc로 간다면 기기분석보단 단순업무만많을까요..??

현실적인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ㅠㅠ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낮은 학점, 경력 4년 중견/대기업 이직
현실적으로 여쭤보고 싶어서요 지방사립대 전자공학과 학점 2.88/4.5입니다. 인생의 풍파를 맞은 시기라 학점이 날아가버렸습니다.. 품질 경력 약 3년 10개월정도 되구요. 토익 830, 컴활1급, 운전면허 있구요.. QA보다는 QC경력이 더 많습니다. 학점이 낮아서 커버하려고 중소들어가서 빡시게 배웠고 이직하여 중견 계약직 근무중인데 이직을 해야하는 상황입니다. 저는 인천/경기 내 전자,자동차 등 중견/대기업에 지원하고 싶은데 현실적으로 경력있어도 학점이 낮으면 서류 통과하기가 많이 힘든지 궁금합니다..ㅠㅠ 직무경험과 역량은 부족하지 않다고 생각하는데, 학점이 항상 약점이 되네요. 현재 재직중인 회사에서 품질보증 커리어를 쌓는게 목표였지만, 회사의 좋지 않은 상황으로 다시 이직을 해야하는데 자존감이 자꾸 떨어지네요 경력기술서 작성은 물경력은 아니라서 어렵지 않았습니다만,,기업 정보 분석대로 성과 잘 매칭한다면 가능성 있을까요..?

Q. 인턴 직무 선정 관련 문의 드립니다
배터리 품질관리 혹은 시험평가 직무 쪽으로 생각하고 있는 화학공학부 4학년 학생입니다. 인턴을 하게 된다면 배터리 품질관리가 아니더라도 1. 차량 부품 품질관리 혹은 화장품, 섬유 시험평과 관련 경력을 쌓아 품질관리 경험을 어필하는 것이 좋을지 2. 폐배터리 재활용 습식 공정 관련하여 인턴을 하는 것이 좋을지 2가지 선택지 중에 의견을 여쭙고 싶습니다

Q. 식품 품질관리 무자격증
안녕하세요, 인서울 상위대학교 식품공학과 재학생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가 식품 대기업 품질관리 업무 위주로 지원 중인데 식품기사나 위생사 등 식품/품질 관련 자격증이 없고, 이미 하반기라 올해 시험 접수가 불가능하여 자격증 취득에 거의 1년은 걸리는 상황입니다. 식품 쪽 자격증이 없는 것이 서류 검토시 실질적으로 얼마나 큰 마이너스 요소가 되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