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삼성바이오로직스 / 모든 직무

Q. 삼성바이오로직스의 MSAT에서 하는 공정 기술이전과 QC팀에서의 분석법 기술이전의 차이점이 무엇인가요?

MSAT에서 하는 공정 기술이전은 CMO (위탁 생산) 시 고객사의 생산공정을 실제로 SBL로 적용시키기 위한 기술이전이라고 알고있는데
역대 경력 채용공고를 보니 QC 팀에서도 '분석법 기술이전' 이라는 업무가 있더라구요.
1.이 분석법 기술이전은 어느 분석법을 어떻게 기술이전한다는 건가요?
MSAT 분석팀에서 새로 개발한 분석법을 실제 SBL 실험실로 적용시키는 일인가요?
2.그렇다면 분석법 기술이전 업무 시에도 품질개선적인 역량이 필요할까요?
더 잘 적용되게끔 하는 개선방안을 찾는 일을 QC팀에서하는지 분석법 개발팀에서 하는지 궁금합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삼성바이오로직스 생산 제품
안녕하세요. 삼성 바이오로직스 자소서를 쓰고 있는 취준생입니다. 로직스에서 생산되고 있는 제품을 알고 싶은데 아무리 검색해도 안 나오네요ㅠㅠ. 혹시 어디서 찾을 수 있는지, 혹은 어떤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지 말씀해 주실 수 있으실까요? 감사합니다.

Q. 삼성바이오로직스 vs 삼성바이오에피스 직무 고민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학사 때, 시스템생명공학과에서 미생물 관련 수업들을 들었고, 석사는 재조합 단백질 정제 최적화를 수행하여 구조 해석을 목표로 연구했습니다. 제가 고민하고 있는 점은 로직스의 공정엔지니어링 직무와 에피스의 연구개발:배양/정제팀 입니다. 두 직무 정제를 기본으로 하고 있지만, 로직스의 경우에는 연구가 아닌 기술이라 석사가 지원하면 껄끄러운 부분이 있을까 걱정이 되고, 에피스로 지원하기 위해서는 연구했던 주제(면역항암제, 표적항암제 등)가 일치해야 한다고 들었습니다. 석사 때, 막단백질 정제를 수행하면서 버퍼 스크리닝을 통한 단백질 수율 개선과 정제 실험(SEC(AKTA),SDS-PAGE, affinity chromatography, insect cell &e.coli culture)들을 다루어 본 경험을 어느 쪽에 더 어필하는 게 좋을 지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소중한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Q. 삼성바이오로직스 품질, 공정지원(msat) 직무 관련 질문 드립니다!
Q1. 안녕하세요! ㅎㅎ 화학과를 졸업하고 실험실 경력(HPLC 기기, 미생물 배양 및 분리 경험)과 gmp 교육을 받아서 품질관리쪽으로 지원하고자 하는데 1.품질경영기사를 따기 2.영어 공부를 더해서 오픽 AL 이랑 토익 950점 이상을 받기 이 두가지 중에 고민이 됩니다! 혹시 어떤것이 나을까요? 품경기는 딴다면 5월 초에 필기시험을 보려고하고 2024 하반기 9월에 지원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Q2. 그리고 사실 msat 직무에도 관심이 있는데 관련해서 아는 내용은 삼바 올레길에서 얻은 정보만 있습니다. 그 영상에 따르면 (1.커뮤니케이션스킬 2.영어 3.배양,정제 지식) 을 중요하게 보시는 것 같은데 이와같은 활동 말고는 직무에 어필할 수 있는 자격증이나 구체적인 지식 과목 혹은 경험을 알 수 있을까요? + 배양, 정제, 충전 공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