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 · 삼성전기 / 모든 직무

Q. 고졸 취업 공부

아직 어디로 갈지는 잘모르겠지만 준비는 해놔야할거 같아서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저는 삼성가고 싶은데 떨어질수도 있고 Gsat 위주공부는 Ncs 풀때 힘들다고 생각해서 Ncs도 같이 공부하고 있습니다. Ncs유형 중에 psat, 모듈 등 뭐가 많던데 삼성가는데 도움되는 Ncs 유형이 있을까요? Gsat로는 부족할거 같고 취업하는데 있어서 Ncs를 하지않으면 선택의 폭이 좁아질거 같아 여쭤봅니다.긴 글 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삼성전자 VS 삼성전기 설비기술 취업 난이도가 궁금합니다
보통 어느 쪽이 더 낮을까요? 물론 알수야 없는 정보지만 대충 현직자분들의 때려맞추기라도 듣고싶습니다..

Q. 삼성전기 영업마케팅 인턴 임원면접 봤습니다...
제가 보기 전 인턴 분들은 면접분위기 좋았고 압박 없었다고 했는데 저는 대답하기 난해한 시사질문과 함께 마지막에 공채 때는 공부 더 하고 와야겠다고 하셨습니다... 명백한 탈락 시그널이겠죠? 신경쓰이고 마음이 아프네요

Q. 지원하려는 직무의 적합성의 연속성이 부족할때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직무 역량이 전자부품 소재의 물리/화학적 성분 및 물성 분석인 패키지솔루션 제품개발 직무 지원 예정입니다. 지방국립 물리학 석사 졸업 예정이고 학부 전공 GPA 는 4.09 입니다. 학부때 perovskite solar cell process 연구실 1년, thin film maker 연구실 1년 경험이 있고 대학원에서는 물성분석과 공정 보다는 신경망, 뇌과학 등 연구 분야에서 데이터 분석 역량과 모델링 경험을 쌓았고 관련 물리학 관련 SCI 1저자로 출판한 경험이 있습니다 해당 직무에서 해외법인과 커뮤니케이션 가능한 정도의 회화능력 plus 요인으로 작용한다고 하는데. 이전에 친 오픽은 IH 였고 새로 친 오픽 성적이 아직 안나오긴 했는데 아마 AL 나올거 같습니다. 현재 지원하려는 직무에서의 주된 역량은 학부에서의 수업/연구 경험인 반면 석사과정에서는 데이터 분석 역량을 주로 집중해서 연속성이 없는 상황이라고 개인적으로 사료됩니다 이런 경우 어떻게 접근하는게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