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산업 · 삼성전기 / 제조·공정

Q. 삼성전기 5급 제조직 인문계

작년에 고등학교 친구가 삼성전기 5급 제조직에 합격하여 들어갔다는 얘기를 듣었는데 알고보니 폴리텍을 졸업 했다고 하더군요. 저같은 경우엔 인문계 고졸인데 대부분 생산직은 이공계 쪽을 선호 하기도 하고 채용할때도 우선시 하던 것 같던데 삼성전기는 어떤편인가요? 인문계 나오신분들도 많은가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삼성 제조직무적성검사 15분 과락
삼성전기 5급 제조직무적성검사를 보게 되었는데 다른 GSAT와는 다르게 7개 유형, 15분 동안 보는 제조직무적성검사를 치르게 되었습니다. 삼성전자 어떤 제조직분은 15분 동안 푸는 적성검사는 따로 과락이 없어서 모르면 그냥 넘기라고 하시는데 과락이 존재하는지, 없으면 그냥 유형 하나를 아예 안 풀어도 탈락은 아닌건지 궁금합니다.

Q. 삼성 제조직무적성검사 15분 난이도
제가 이번에 삼성 제조직무적성검사를 응시하게 되었습니다. 다만 제가 수학을 포기한지 오래 되어(현재는 분수 간의 덧셈이나 곱셈 등도 어려워하는 수준입니다.) 난이도가 있는 것 같은데 7개 유형 중 가장 걱정되는 것은 기본 수리와 유추 추론입니다. 보통 각 유형별로 몇 문제가 출제되며, 유형별로 너무 못 맞춰도 탈락하는지 궁금합니다.

Q. 기아자동차 광주공장 _ 일반직 업무
안녕하세요 . 기아자동차 (광주) 공장 일반직 업무 가 궁금합니다.딱히 업무에 대해 언급 된게 없어서 .. 신입되면 뭘 하는지 .. 공기업은 주로 엑셀등 서류 업무인데 . 공장 일반직은 다른가해서요.. +엑셀은 기본 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