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 · 삼성전자 / 마케팅전략

Q. 삼성전자 마케팅 인턴

안녕하세요 삼성전자 dx 부문 영업/마케팅 인턴 면접 준비 중인 학생입니다.

문제는 제가 고시 준비를 하다 그만둔 탓에 나이가 많고 (25) 인턴 경험이 없습니다.
1학기 내도록 인턴을 구하려고 했는데, 못구했고
운좋게 6월 부터 출근인 인턴직에 합격했습니다 (체험형)

gsat을 잘 못봤다고 생각해서 삼전은 생각도 못하고 있었는데
어제 합격 소식을 들었고, 면접은 6월 중순입니다.

아무래도 인턴 출근이랑 삼성 인턴 면접 중에 하나만 선택해야 할 것 같은데,

1. 이미 취업에 성공하신 분들이라면 어떤 선택을 하실지 궁금합니다.
2.마케팅 인턴 합격자 분들 중에 인턴 경력 없이도 합격한 분이 계신지 궁금합니다.

요즘 인턴이 금턴이라고 하여 구하기도 매우 어렵고,
문과가 인턴없이 취직하기 어렵다고 하여 고민스럽습니다..

답변 4
채택
황금파이프
코부사장 ∙ 채택률 80% ∙
회사 산업
일치

가능하시면 인턴 중에 하루 빠지셔서 면접 보고 오는 건 어떠신가요? 삼성 인턴은 엄청 중요한 기회인데 다른 회사 체험형 인턴 때문에 좋은 기회 날리는 게 너무 아쉽다고 생각합니다. 인턴이어도 1개월 당 하루의 휴가가 주어지기 때문에 그 부분 한 번 알아보시고, 체험형 인턴 하시면서 하루 빼서 삼섬 인턴 보고 오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만약 위의 상황이 여의치 않으시면.. 체험형 인턴이라도 하시는 게 좀 더 좋을 것 같습니다(안전하게..)


채택
오버더SKY
코사장 ∙ 채택률 89%

안녕하세요 멘티님
1. 일단 인턴은 계속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직 기간이 많이 남았기 때문에 퇴근 후 면접을 준비하는 것으로도 충분합니다. 그리고 인턴 실무를 하시면서 면접에 도움될만한 스토리나 현업에서 쓰는 용어들 이런 부분들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계속 다니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 체험형 인턴이기 때문에 회사에서도 휴가나 양해를 얻어서 하루 쉬는 것에 대해 그리 민감하지는 않습니다. 어차피 해당 회사에서 계속 다닐 사람이 아니기 때문에 관대한 편이죠.


채택
할수있어.
코부장 ∙ 채택률 65%

하루 빠져서 면접보는 것을 적극추천드립니다. 삼성보다 중요한 것을 솔직히 없다고 생각합니다 무조건 추천드립니다.


채택
개미는오늘도뚠뚠
코부사장 ∙ 채택률 75% ∙
회사 산업
일치

두마리의 토끼를 전부 잡는 것이 베스트라고 생각됩니다. 둘중에 하나를 선택하기엔 후회가 될꺼같네요. 친인척 코로나 감염등 불가피한사유로 면접참석을 하는것이 어떨까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