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 삼성전자 / 평가 및 분석

Q. 삼성전자 LSI 사업부 평가 및 분석 직무에 대해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삼성전자 LSI 사업부 평가 및 분석 직무가 하는 일이 궁금해서 질문 드립니다.

테스트 프로그램 다루면서 테스트 양산도 관리하는지가 궁금합니다.

제가 테스트하우스에서 수율을 관리하고 이슈(저수율, Test Board DUT 불량)들을 해결해온 경험이 있어 어필하고 싶습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삼성전자 메모리 파운드리 평가및분석 질문
1. 현업에서 메모리에 비해 파운드리가 공정이 자주 바뀌는게 맞나요? -> 사업 특성상 입사하게 된다면 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는 곳이 2.자주 바뀐다면 수율에 영향을 주는 주요 인자들도 크게 바뀌는지 알고싶습니다

Q. 삼성전자 메모리 평가및분석
멘토님들 안녕하세요, 메모리 평가및분석 직무 이직 준비하면서 궁금한 점 질문드립니다. 1. 평분직무에서 진행하는 불량분석은 개발단계에서 양산단계까지 발생한 모두 불량을 분석하나요? 2. 평분 직무를 수행하시면서 대다수가 힘들어 하는 부분이나 멘토님들이 힘들어하셨던 경험이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Q. 석사로 취업시 학점
2023년 하반기에 메모리/평분 썼다가 서탈한 지원자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저 같은 경우 자연과학(물리학) 분야 석사 재학 중 지원을 했습니다. 학부는 중경외시 물리학(4.01/4.5)로 졸업하고, SPK 세 곳중 한 곳에서 석사를 했습니다만... 학부학점에 비해 석사 때 학점관리를 못해서 석사학점이 3.3/4.5 정도로 많이 떨어졌는데(당연히 부정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영어는 IM1 입니다.) 이게 혹시 서류 탈락의 당락을 결정할 만큼 (석사 학위 주제는 반도체와는 거리가 멀고, 약간 전산쪽에 가깝습니다) 서류는 정량적으로 학점, 영어성적, 학교 등으로 계산한다고 알고있는데, 학점이라는 것이 석사 출신의 경우 학부학점으로 보는지 의문이 들어 이렇게 질문 글을 올립니다. 글 읽어주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