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 삼성전자 / E직군

Q. 면접 질문과 답변에 대해 고민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이번에 면접준비하면서 고민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어떤 활동을 했고 그 팀에서 열심히 해서 좋은 성과를 얻었다는 것을 얘기하면 보통 면접에서는 팀내에서 본인의 역할과 갈등극복 과정을 더 물어보면서 상세히 말하기를 바라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2명으로 이루어진 팀에서 특별히 역할구분을 하지 않고 진행한 활동도 있고,
제가 했던 대부분의 활동은 갈등없이 잘 진행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실제 면접에서는 어떻게 답변하는게 좋을까요?
기억을 더듬어서 사소한 부분이라도 최대한 역할 구분과 갈등을 찾는게 좋은걸까요? 아니면 느꼈던 그대로 특별한 역할구분은 없었고 갈등없이 잘 진행되었다고 말하는게 좋을까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스타트업 지원동기에 어떤 인재상 키워드가 가장 좋을까요?
스타트업 지원하려고 하는데 인재상이 나오지 않아서 키워드 잡기가 힘드네요 저는 동반 성장 키워드로 하려고 하는데 지원동기에 동반 성장 이외에 뭐가 좋을까요?

Q. 여자나이 31 교직원 도전
대기업 건설사에서 4년간 근무하고, 대학교 계약 교직원으로 1년간 근무하다가 이제는 대학교 정규직 또는 공기업 준비중입니다. 컴활2급, 토익825, 한국사2급, 한자2급,운전면허,(그리고 정처리필기합격, 소방기사필기합격) 뭔가 제대로 되고 잇지 않다는 생각이 드네요..중구남방..ㅠ 나이 땜에 서류에서 떨어지는 건 아닌지 괜한 생각만 듭니다 어떻게 준비를 해나가야할지 조언 부탁드릴게요!!

Q. 낮은 학점을 뒤집을 수 있는 것이 무엇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서울 중하위권 전자공학 전공하는 26살 남자입니다. 현재 학점이 3.23되고요.. 막학기에 재수강 하고 나면 3.3대로 올릴 수 있을 것 같긴합니다. 영어는 토익스피킹 레벨6 하나 있습니다. 정보처리기사는 실기 다시 준비중이고요. 이번에 KT IT컨설팅 직무에 지원하려고 합니다. 낮은 학점을 뒤집을 수 있는 것이 무엇일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