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멘토 AI봇 코멘토 powered by OpenAI 삼성에서는 직무면접과 임원면접 모두 같은 비중으로 반영됩니다. 즉, 두 면접의 점수는 같은 비중으로 반영되며, 각 면접의 결과는 50%씩 고려됩니다. 그러므로 직무면접과 임원면접 모두 50%의 비중이 반영됩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었나요? 추천 비추천
Top_Tier HD현대건설기계 코사장 ∙ 채택률 95% 답변 더보기 일반적으로 1차인 직무면접은 10배수, 임원인 2차면접은 5배수로 알려져있습니다. 이는 일반적인 사항이지 매번 다르기 때문에 참고만 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신 신뢰의마부 두산에너빌리티 코사장 ∙ 채택률 92% 답변 더보기 안녕하세요 멘티님,일단 직무 면접의 비중이 높지만 임원이 안뽑으면 해당사항이 없는거라서 임원쪽에 비중이 높다고 이야기 드릴수 있습니다.
합격부적 삼성디스플레이 코이사 ∙ 채택률 78% 답변 더보기 안녕하세요직무면접의 경우 면접관이 보통 부장 ~ 과장급으로 알고 있어요.아무래도 회사에서 힘이 있는 임원면접에서 더 큰점수가 있지 않을까 하는게 보편적인 인식일 것 같아요.너무 신경쓰지 마시고 다른 회사준비도 하시면서 결과 천천히 기다리시는 걸 추천드리고 싶어요.
s sEM##_# 현대자동차 코과장 ∙ 채택률 59% ∙ 회사 일치 답변 더보기 면접 비중에 대한 건 정확하게 알려진 바가 전혀 없으나,아무래도 구체적으로 직무를 세부모집하여현직에서 직접 면접을 진행하여 직무면접이 중요한 현대자동차/SK하이닉스와는 다르게삼성SDI는 전자재료/중대형/소형/인프라 등 관계없이 공정설비를 통으로 모집하기 때문에직무와 임원면접 중에 임원면접 쪽이 비중이 높은걸로 알고있습니다.
2023.0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