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 신한카드 / 모든 직무

Q. 신한카드 디자인 사전과제 준비중입니다. 사전과제 발표하기 전에 1분 자기소개 진행하나요?

안녕하세요, 처음 서류를 붙어 사전과제 준비중인 학생입니다.
위 제목처럼 사전과제 발표 10분 + 질의응답 10분에 1분 자기소개와 관련 이력서+자소서 질문이 오고가는지 아니면 사전과제에 집중된 형식으로 면접이 진행되는지 궁금합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신한카드 입사를 준비 중입니다
안녕하세요. 신한카드 입사를 대비중인 이직준비자입니다. 신한카드에서 데이터를 중요시 여긴다고 하여, 관련 자격증을 취득하였으나, 금융자격증은 없는 상태입니다. 이전 직무가 데이터라서 데이터쪽 준비는 해두었으나 정작 전공관련인 금융은 수업만 들었었습니다. 가장 빠른 시험이 AFPK인 것 같은데, 이거라도 취득하는 게 나을까요? 아니면, 기다렸다가 투운사를 취득하는 것이 나을까요? 아니면 둘 다 취득할까요 아니면 다른 큰 시험을 대비할까요? 선배님들의 현실적인 조언 부탁드립니다.

Q. 카드사에서 적격비용 산정 제도에 대해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나요?
원래 3년마다 진행하는 것으로 알고 있고 바로 전이 2021이라 이제 곧 해야하는 걸로 알고 있는데, 아직 관련해서 소식은 없는 상황인 것 같습니다. 카드사에서 적격비용 산정에 대해 많이 신경쓰고 있는 분위기인지 궁금합니다. 또 최근 적격비용 재산정 주기를 늘려야한다는 의견이 나오고 있던데, 이걸 늘리면 무엇이 좋은지 궁금합니다. 재산정이라고는 하지만 할 때 보통 수수료율이 올라가진 않고, 수수료율이 인하되기만 하기 때문에 최대한 그 기간을 늘리는건가요?

Q. 복수전공 관련 진로 질문입니다
군복무 후 내년 3학년 2학기로 복학 예정입니다. 현재 은행권 취업을 준비중이여서 컴활 1급, 투자자산운용사 자격증을 취득하였는데, 본 전공이 체육 쪽이라 복수전공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일반 경영계열 학과 복수전공도 가능한 상태인데, 수강과목에 조금 더 난이도가 높은 빅데이터 관련 학과를 it 산업 취준을 위해 복수전공하는 것이 은행권 it 취업에 얼마나 도움이 될지 모르겠어서 질문드립니다. 1. 제가 빅데이터 관련 학과 복수전공을 하여 데이터 관련 지식이 얕게라도 생기고, adsp sqld와 같은 자격증을 준비한다면 은행권 it 직군에 지원할만한 경쟁력이 생길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실질적인 프로그래밍 실력이 받춰주지 않는다면 그렇게 큰 경쟁력이 될 수 없는 걸까요? 2. 카드사, 은행사에서 뽑는 it 관련 직군은 데이터를 가공하고 프로그래밍하거나 또는 시각화하는 작업을 하는 것으로 아는데, 이러한 역량을 갖추기 위해서 어떤 기반을 닦아나가야할지도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