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 포스코 / 모든 직무

Q. 4년제 경제학과 졸업인데 화공계열취업하고싶어요

지방 국립4년제 경제학과를 졸업했습니다.
학점은 많이안좋습니다.

현재27살이며, 화학관련 중소기업에 재직중이며
더나은 화공계열 회사에 이직하고싶어
위험물산업기사, 산업안전산업기사 따려고 준비하는데
비전공자이다보니 화학공학학사 또는 화학전공자라는 자격요건때문에 지원자체가어렵습니다.
학은제로 전문학사 취득이나을까요?

아니면 관련 자격증만으로 전공자로 인정받을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야간대학 등은 가정형편상 돈을벌어야하기에 고려하지않고있습니다.

예를 들어 4년제 경제학과인데 화학회사 경력과 위험물산기 등 자격증으로 포스코퓨처엠 생산직지원은 어불성성일까요? 어떤식으로 준비해야 중견-대기업에 적합한 스펙요건에 맞는지 부탁드립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포스코이앤씨 커리어 챌린지 익스턴십 질문
포스코이앤씨 커리어 챌린지 익스턴십은 AI역량검사를 합격해야 할수 있는건가요? 포스코이앤씨 커리어 챌린지 익스턴십기간동안 무엇을 하며 어떤식으로 진행되는지 궁금합니다 만일 이 기간동안 다른회사 면접이 있다면 어떻게 해야 되나요?

Q. 포스코엠텍 금속기술
포스코엠텍의 금속기술 직무에 지원하려하는 화학공학과 학생입니다 ! 지원자격에 이공계열이라 되어있기에 지원하려는데 1. 금속기술 직무가 하는 일 2. 금속기술 직무에서 화학공학과가 기여할 수 있는 부분 이렇게 두가지에 대해 알고싶습니다 !!!

Q. 제철회사 목표로..
현재 신소재 2학년 복학 예정중에 있습니다. 뭔가 목표를 정하고 준비하는게 좋을것 같아 제철회사 채용 공고를 열심히 읽고 있는데 아직까진 뭔가 어려운 용어도 많고 앞으로 어떻게 나아가야할지 너무 막막해서 글써봅니다.. 2학년부터 본격적으로 전공 들어가는데 전공 성적 챙기면서 앞으로 무엇을 더 채워나가야할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