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고민 · 한국주택금융공사 / 모든 직무

Q. 이직 고민 ㅠ

1. 퇴사 후 준비하시는 분들 혹시 후회는 안하시는지 궁금합니다..! 한다면 어떤부분에서 후회가 되시는가요??

2. 현재는 제가 가려고 하는 공기업은 토익을 보지 않기도 하고, 토익할 때 너무 힘들었어서...토익750, 토스 130로 만족하고 필기공부를 하고 있는데요.
혹시 토익 점수를 높인다면
1) 퇴사 후 필기 조금씩하면서 토익점수 만들기
2) 퇴사 전 필기공부말고 토익점수 만들기(필기공부 중단하면 공부했던게 날아갈까봐 걱정이긴 합니다ㅠㅠ)
어떤 계획이 더 괜찮아보이시나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체험형 인턴 자취 문제, 어떻게 할까요?
원하는 기관의 청년인턴 최종합격했는데요. 문제는 멀어도 너무 멀다는 것입니다..ㅜㅜ ​ 당연히 자취하면서라도 다니고 싶은데 3개월 인턴 기간에 딱 맞춰서 계약하면, 전입 문제부터 인턴 근무 후 짐 뺄때 등 여유 시간이 없어서 문제가 생길 것 같아서요. ​ 혹시 계약/ 인턴으로 자취하셨던 선배님들은 어떻게 하셨나요? 며칠정도 텀을 주시는 집주인을 만날 수 밖에 없을까요?

Q. 무경력 30살 공기업
올해 cpa 1차 붙고 지금 2차 준비중이긴한데 2차 한과목도 못붙을거 같다는 생각에 우울해지고 걍 시험 때려치고싶고 그렇네요..ㅅ 시험 더 도전하기에는 이제 더 늦으면 탈출 루트도 없는거 같고 스펙이라고는 cpa 1차 토익 900점 말고 아무것도 없어서 공기업 진입해도 괜찮을까요

Q. 공기업 취준 시작
공기업 혹은 취준은 다들 몇 살쯤부터 준비하시나요..? 저는 전역하고 복학한지 1년 정도 되었는데... 취준은 막연하기만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