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 한국지역난방공사 / 생산기술

Q. 우리공사에 관심을 갖게 된 계기와 입사 후 이루고 싶은 목표는 무엇입니까?

열병합발전이라는 낯선 용어로 시작된 입사의 꿈

최근 탈 원전으로 인한 에너지 공급 문제의 다양한 해결방안에 대한 뉴스를 가족과 식사를 하며 보던 중, 높은 열효율의 열병합발전을 늘려야 한다는 전문가의 주장을 들었습니다. 그때 열병합발전소라는 용어를 처음 듣게 되어 너무나 낯선 용어에 대해 찾아보던 중 귀사를 알게 되었고, 높은 연구·개발 투자로 인해 다른 난방 관련 기업 중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점하는 귀사에 입사를 희망하게 되었습니다.
입사 후 현장 업무를 통해 제 능력을 배양하여 다양한 산업 기사와 기사를 취득하고 현실에 안주하지 않은 저 자신의 혁신을 게을리 하지 않겠습니다. 쌓은 지식을 바탕으로 안전사고 없는 효율적인 집단에너지사업에 이바지하여 안전하고 깨끗한 에너지를 생산하기 위해 큰 노력을 기울인 한국지역난방공사의 브랜드 가치에 누가 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해외영업 직무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습니다.
해외영업 직무에 관심이 있습니다. 영업관련 인턴채용공고를 보고 지원하려고 하는데 직무에 대해 자세히 모르니 자소서 쓰는게 어렵습니다. 1) 해외영업 직무는 주로 무슨 일을 하나요? 직무기술서를 보니 경쟁환경을 분석하고 영업전략을 짜서 매출극대화에 기여한다고 쓰여있는데 너무 일반적인 내용인것 같아서, 조금 더 자세히 알고 싶습니다. 2) 해외영업 부서에 배치되면 하루 업무일과가 궁금합니다.

Q. 여자나이 31 교직원 도전
대기업 건설사에서 4년간 근무하고, 대학교 계약 교직원으로 1년간 근무하다가 이제는 대학교 정규직 또는 공기업 준비중입니다. 컴활2급, 토익825, 한국사2급, 한자2급,운전면허,(그리고 정처리필기합격, 소방기사필기합격) 뭔가 제대로 되고 잇지 않다는 생각이 드네요..중구남방..ㅠ 나이 땜에 서류에서 떨어지는 건 아닌지 괜한 생각만 듭니다 어떻게 준비를 해나가야할지 조언 부탁드릴게요!!

Q. 낮은 학점에 대한 고민 상담 부탁드립니다! (석유화학업계 지망)
현재 지방국립대 4학년 2학기 재학중이며 목표하는 쪽은 석유화학 업계 쪽이며 직무는 공정 및 설비 개선, 개발을 맡는 생산기술 엔지니어 입니다.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큰 공백기(2년)를 가지고 이제서야 제대로 취업준비를 시작하게 되었기에, 갖춘 스펙이 전혀 없습니다. (어학, 인턴, 자격증 전무) 여기에 엎친데 덮친격으로 학벌과 학점도 낮은 상태라 걱정이 앞서는 상황입니다. (확실하지는 않지만, 전공평점을 보는 기업도 많다고 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최대한 빠르게 취업(19년 상반기)을 하려고 하는데, 현재 학점을 최대한 올리는 데에 매진을 해야하는지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만약, 학점을 올린다고 한다면 내년 1학기까지 졸업유예를 해서 전체평점 최소 3.5 이상, 전공평점 3.4 이상을 목표로 합니다.) 아니면, 학점 보다는 어학능력과 직무관련 경험을 쌓아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덧붙여 목표 직무와 관련된 경험 내지 활동으로 어떠한 것이 있을지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