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산업 · 현대그린푸드 / 영업관리

Q. 제가 하고 싶은 일이 현대그린푸드의 어떤 직무와 가장 가까운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현대그린푸드 기업에 관심 있는 취준생입니다

구체적이지 못한 질문일 수 있지만,

이탈리, 조앤더주스, 벤끼 등 현대그린푸드에서 운영하고 있는 외식 브랜드 매출 및 영업 계획 업무를 하고 싶습니다. 지난 공고에 나와있는'외식 영업관리' 직무가 제가 하고 싶은 일을 한다고 생각하면 될까요?

그리고 영업관리 직무로 시작해서, 나중에 해외 브랜드 신규 사업을 추진하는 전략 기획 직무로 커리어 패스가 가능할까요?

아니면 제가 꿈꾸는 일들이 현대백화점 영업관리 직무에 더 핏한 것인지 궁금합니다ㅠㅠ

향후 지원할 때, 큰 도움이 될 것 같아 현직자 선배님들의 소중한 조언 듣고 싶습니다!

답변 3
온리원
코과장 ∙ 채택률 81%

친구가 현대백화점 영업관리팀에서 일하고 있는데 친구 얘기를 들어보니

질문자님이 문의주신 분야는 현대그린푸드 외식 영업관리에 더 맞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영업관리에서 해외 브랜드 신규 사업 전략 기획 쪽을 희망하시는 것 같은데,

우선 하고 싶은 분야와 업계가 뚜렷한 점에서 대단하시다는 말씀 드립니다.

이탈리아어를 전공하시는 만큼 더 잘 아시겠지만

해외쪽과 관련된 업무를 하기 위해서는 영어는 필수입니다.

제2외국어 쪽이 이미 어느 정도 준비가 되신 만큼

영어와 식품 관련 공모전, 대외활동 쪽으로 더 갖추신다면

분명 좋은 결과가 있으리라 예상됩니다!


두부르
코전무 ∙ 채택률 59%

많은 윗 직급 분들이 처음 시작은 영업으로 먼저 많이들 시작합니다. 영업은 말 그대로 회사의 매출을 가져다 주는 부서이기에 먼저 영업관리 직무로 지원하시고 신규사업을 추진하는일을 좀 더 연차가 쌓인후에도 기회가 있을듯합니다.


채택
고올든아워
코이사 ∙ 채택률 85% ∙
학교
일치

현대그린푸드의 영업관리 직무로 시작해서, 다음에 해외 브랜드 신규 사업을 추진하는 전략 기획 직무로 커리어를 옮긴다라..
본인이 해외 브랜드 신규 사업을 추진하는 업무를 어떻게 보고 하셨는지는 모르겠지만,
그린푸드의 영업관리자로 직무를 시작해서 해외 명품의 신규 사업을 추진하고 싶다고 하시면 잘 맞는 커리어는 아닙니다.

본인이 첫 시작을 그린푸드의 외식 브랜드 매출 및 영업 계획 업무로 잡는다고 한다면
아무래도 직무와 산업을 식품 쪽으로 시작하신다고 볼 수 있기 때문에 직무에 따라 옮겨질 가능성 보다는 본인이 선택한 산업에 따라 옮겨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본인이 그리는 15년~20년 뒤의 모습이 어떤 필드에 있느냐에 따라 본인이 그린푸드에 지원할건지, 백화점에 지원할건지 달라질 수 있겠네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