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적성 · 현대모비스 / 모든 직무

Q. 현대모비스 코딩테스트 java

현대모비스 sw융합전형 지원하였습니다.
코딩테스트는 물론 코딩에 지식도 거의 없어서 코테를 위한 java강의를 추천해주실 수 있나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현대모비스 지원 시 고등학교 계열 선택
일반고 이과 졸업했는데 고등학교 계열에 인문, 상업, 공업, 과학, 외국어 등등이 있네요,, 여기서 제가 선택해야 할 건 인문인가요 과학인가요? 과학고 졸업자가 과학을 선택하는 거겠죠?

Q. 현대모비스 신소재공학과 직무
안녕하세요 현대모비스 지원하려고 하는 신소재공학과 학생입니다. 올라온 직무들을 보고 있는데 아무래도 전자 전기 기계 공학과를 우대하더라고요. 직무 별 하는 일, 요구사항들을 읽어봤는데 배터리시스템 시험 평가가 셀을 만들고 셀에 대한 성능 평가가 아니고 배터리 관리 시스템이라고 이해했는데 맞을까요? 배터리 평가와 데이터 분석, 공정 과정 상에서 발생한 문제점 해결 같은 경험이 있는데, 배터리 시스템 평가나 생산 기술 직무에서 어필해도 괜찮을까요? 의견 주시면 정말 감사할 것 같습니다.!!!! 배터리 시스템 평가 JD 같이 올립니다. [BMS 시험평가] ・ BMS 신뢰성 시험 - 국내외 개발차종 신뢰성 시험 사양서 검토 및 분석 - 기능/성능/환경/내구 시험 수행 및 결과 분석 - 시험장비 및 자체 시험법

Q. 현대 모비스 가고십은 전기공 학생
현대 모비스가 자동차 부품을 만드는 회사로 알고있는데 전장 파트 말고도 갈수 있는곳이 있을까요 선배님들 홈페이지를 봐도 잘안나와서 여기에 질문 남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