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현대자동차 / 연구개발

Q. 현대자동차 연구개발-재료 업무 질문

저는 고분자공학을 전공하였고 이번 학기에 석사 졸업예정에 있습니다.
제가 질문드리고 싶은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1.현대자동차에 고분자와 관련된 연구실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구체적으로 어떤 연구를 진행하고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회사홈페이지에 있는 내용으로는 확실히 와닿지가 않네요..

2.제가 석사에 했던 연구가 현대자동차에 관련이 없을것 같아 질문드렸습니다.
자소서에 어떻게 정리할지 질문드리고 싶습니다. 현대자동차에 하는 것과 안맞아도 연구내용을 정리하고 그 과정에서 연구개발 직무에 관한걸 배웠다고 정리해도 괜찮을지 알고 싶습니다.

3.HMAT(현대인적성)에 관한 질문입니다.
서류발표이전에 준비해야할것 같습니다. 적성도 중요하지만 HMAT는 인성의 비중이 훨씬 크다고 들은바 있습니다. 인성에 관한 팁이 있는지 알고싶습니다. 작년 하반기에 인적성 결과가 좋지 않았고 면접에서도 내성적인 성격이라고 압박질문을 받은바 있는데 인성검사에서 중요한 부분을 알고 싶습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현대자동차 3월 신입채용 입사일정
안녕하세요 이번에 3월 신입 채용에 지원할 학부생입니다 혹시 현대자동차의 경우 각각의 면접 시기와 최종입사일정이 언제인지 대략적으로 알 수 있을까요?

Q. 현대자동차 전자제어개발 직무에 대해서 알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현대자동차 전자제어개발 직무에서 차량 실내 상황 인지 기술 개발에 관해서 알고 싶습니다. - JD에 레이더 및 차량 센서 융합 기반이라고 작성되어 있는데, 여기에서 차량 센서는 ㅊㅇㅍ를 사용하나요? - 센서로 취득한 원시 데이터의 신호처리부터 개발을 하는 것인지도 궁금합니다. - 요즘 이슈에 대해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Q. 현대자동차 R&D 2차 면접
안녕하세요! 현대자동차 R&D 2차 면접을 앞두고 있습니다! 어떤 질문들에 대비하는게 좋을지 궁금합니다! 또, 합격 발표 후에 보통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서 출근을 하는지 알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