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 현대자동차 / 인사

Q. 현대자동차 증빙서류 재제출 메일답장

"본 메일에 5/28(일) 23:59까지 회신해주시면 되며" 라고 추가 증빙서류를 제출을 요구하였습니다.
혹시 제가 받은 메일의 답장으로 보냈는데 새로운 형식의 메일쓰기를 사용하여 제출해야 했던 것인지 궁금합니다. 저번주 금요일에 송부하였는데 아직 메일을 읽지 않으시네요.

답변 5
코멘토 AI봇
powered by OpenAI

감사합니다.

저희 현대자동차에서는 보다 신속하고 편리한 증빙서류 제출을 위해 고객께 웹 사이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희 사이트를 통해 증빙서류를 송부해 주시면 보다 빠르게 접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저희 사이트는 사용하기 매우 간편하므로 보다 편리하게 접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만약 웹 사이트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저희 메일로 제출해 주시길 바랍니다. 그러나 이 경우 이메일 답장을 통해 증빙서류를 제출하는 것이 아닌 저희 이메일 주소로 증빙서류를 첨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번 저희 사이트를 이용하여 증빙서류를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5/28(일) 23:59까지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었나요?

채택
W
Weist
코부장 ∙ 채택률 54% ∙
회사 산업
일치

회사 메일이기때문에 읽지않음으로 계속 떠있을 수도 있습니다. 신경쓰지 마시고 만약에 받는 사람이 미제출이나 메일이 잘못갔으면 다시 연락 드릴겁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댓글 0
어제보다 나은
2023.05.30
감사합니다! 걱정 많이 됬는데 해소됬어요!!
채택
장어찜

회신기능을 사용해서 보내셨으면 상관없습니다.
서류확인의 경우 시간이 걸리니 너무 초조해하지마시고 기다리시면됩니다. 이상없어보입니다.


채택
고즐
코사장 ∙ 채택률 85%

인사팀에서는 읽었어도 본인 메일에는 읽지 않았음으로 표기될겁니다. 나름의 시스템이 있어서 새로운 형식은 아니고 그대로 거기에 첨부파일을 올려서 회신하면 되는 겁니다.


채택
졸린왈루
코부사장 ∙ 채택률 96%

안녕하세요 멘티님

인사팀에서 메일을 읽지 않으시는 것은 사내에서 기한이 되지 않아 읽지 않는 것입니다.

답장 기능을 사용하여도 무관할 것입니다.

열심히 하셔서 꼭 좋은 결과 얻길 바라겠습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