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성 · 현대자동차 / 품질관리

Q. 현대자동차 품질관리 매니저 하는일

품질 관리가 선행보증에 가까운건가요??

품질 보증이랑 품질 관리 차이점이 궁금합니다

그리고 전반적인 어떤 업무를 하는지 설명 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자동차 품질관리 관련 활동
현재 재료공학과에 재학중입니다. 자동차 품질관리 쪽으로 취업하고 싶은데 현재 재료공학과에 인턴이 반도체나 배터리가 주로 인턴이 있고 자동차 품질관리 자체가 학교와 연계된 인턴이 적은데 어떤 활동을 해야할까요?? 그리고 혹시 생산직 일용직으로 알바를 자주가서 의장에서 알바를 하는것도 품질관리와 연관하여 자소서에 녹여낼 수 있을까요?

Q. 현대자동차 완성차 품질 직무
안녕하세요. 현대자동차의 생산/제조 분야에서 품질 직무에서 하는 일, 특히 울산공장에서 하는 '완성차 품질' 직무에서 하는 일에 대해 궁금합니다! ■ 완성차품질 (울산) - 신차 개발 단계별 품질수준 종합점검 (개별 부품 및 차량 전체 시스템) - 차량 개별 부품의 품질기준 검증 및 양산 승인 - 신차 양산 전 내구 품질 확보를 위해 다양한 조건의 테스트 수행 - 당사/경쟁차 차량 분해분석을 통한 품질 개선 포인트 발굴/적용 1. JD에 이렇게 나와있는 것을 보았는데 proto와 pilot을 만들어 품질을 검증하는 부서인가요? 2. 품질을 검증할 때 특히 유의하는 부분이나 부품이 있는지 알려주실 수 있나요? 감사합니다!

Q. 현대자동차 품질 직무 질문드립니다.(NVH관련)
안녕하세요. 현대자동차에 취업하고 싶은 취준생입니다. 품질 직무에서 NVH 관련으로 어떤 일을 하는지 궁금하여 질문드립니다. 양산하기 직전, 잘 만들어졌는지 검토하는 곳이 '품질 직무'에서 하는 일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NVH를 예시로 들었을 때, 그에 맞는 기준을 세우는 곳도 품질 직무에서 하는 일인가요? 아니면 모든 부서에서 다 같이 기준을 세운 뒤, 그에 부합하는지 확인하는 곳이 품질 직무가 하는 일인가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