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ASML코리아 / 모든 직무

Q. cs엔지니어 자취 질문입니다

cymer asml에 취업하게 되었는데 삼성site 입니다.
자취하려고 집을 구할 때 보통 삼성 site 근처에 집을 구하는 편인가요?
아니면 취업한 회사와 삼성 근무지 중간에 집을 구하는 편인가요? cse업무 중, 레포트 작성때문에 고객사가 아닌 본사에 가는 걸로 알고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FST 펠리클 350W급, 400W 600W급이 어떤 기준으로 나눈건가요?
inspection과정에서 저정도의 전력을 버틸 수 있다는 이야기인가요?? 숫자가 커질수록 세대가 커지는거 같은데 어느 부분에서 나뉘는건가요?

Q. FAE와 CSE 끼리 소통할 일이 많이 있나요?
장비사 취업준비중인 취준생입니다. CS엔지니어가 TSE와는 ascalation으로 소통이 많다는 것을 알았는데, 그렇다면 CS엔지니어는 FAE와 소통할 일이 많이 있나요?

Q. ASML 수상경험 / 프로젝트 / 공모전 / 대회 / 연구 및 기타 대내외 경험 어떤식으로 적어야하고 분량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자소서 자유양식처럼 상세하게 ~한 경험이 있다. ~활동을 해서 ~을 수행해서 ~상 탔다 이런식으로 경험 하나하나 나열해야하는건가요? 아니면 간단하게 이력서 작성할때처럼 ~상 수상, ~프로젝트 경험해 ~결과 얻음 이런식으로 짧게 나열하는것인가요? 또 분량은 몇개정도 경험으로 어느정도로 해야 적당한건가요? 아무것도 틀이 없으니까 어떻게 작성해야할지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