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고민 · CJ제일제당 / 연구개발

Q. 화이트바이오 교육

나라에서 주관하는 화이트바이오 교육을 두달간 들으려할까 고민중입니다.
원래 제약/바이오회사를 목적으로하고 있는 식품공학과 학생입니다.
그래서 KTL 주관 GMP 교육 두달간 들었습니다.
화이트바이오 교육에서는 바이오매스 전처리 및 당화기술 교육/실습 ,
유전자 재조합 및 발효 공정 기술교육/실습 균류개발,나노화 기술 교육 등을 배운다고 합니다.
제가 궁금한점은 화이트바이오 교육을 통해서 학사로 취업을 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제 생각에는 석사는 해야지 화이트바이오 교육을 받은 것을 써먹을 수 있을 것 같아 걱정입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오픽성적 관련 질문입니다.
현재 토익 935 오픽 ih 취득했는데요, 오픽을 al로 올리기위해 한번 더 시도해야하는지 고민이됩니다.. 이번 시험에서는 대학시절 교환학생, 석사학위과정 중 해외학회들에서 경험한 스피킹 수준으로 독학해서 점수를 취득했는데요, 지금 점수가 아쉽긴하지만 더 공부해서 al을 받을 수 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 ㅠㅠㅠㅠ 이번 시험에도 최선을 다했다고 생각해서... 현직자 분들께서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더 시간을 투자하는게 맞을까요??

Q. 스타트업 지원동기에 어떤 인재상 키워드가 가장 좋을까요?
스타트업 지원하려고 하는데 인재상이 나오지 않아서 키워드 잡기가 힘드네요 저는 동반 성장 키워드로 하려고 하는데 지원동기에 동반 성장 이외에 뭐가 좋을까요?

Q. 해외영업 직무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습니다.
해외영업 직무에 관심이 있습니다. 영업관련 인턴채용공고를 보고 지원하려고 하는데 직무에 대해 자세히 모르니 자소서 쓰는게 어렵습니다. 1) 해외영업 직무는 주로 무슨 일을 하나요? 직무기술서를 보니 경쟁환경을 분석하고 영업전략을 짜서 매출극대화에 기여한다고 쓰여있는데 너무 일반적인 내용인것 같아서, 조금 더 자세히 알고 싶습니다. 2) 해외영업 부서에 배치되면 하루 업무일과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