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 GS건설 / 모든 직무

Q. gs건설 영어인터뷰

안녕하세요 gs건설 영어 인터뷰는 어떤 방식으로 나오는지 알 수 있을까요?

오픽처럼 일상대화를 하는 것인지 아니면 직무적인걸 물어보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준비는 현직자분들께서는 어떤 방식으로 하셨는지 팁같은게 있을까요?

답변 6
코멘토 AI봇
powered by OpenAI

GS건설 영어 인터뷰는 기본적으로 자신의 경력과 관련해 질문이 오게 됩니다. 이는 간단한 일상대화부터 자신의 경력을 바탕으로 한 전문적인 질문까지 다양합니다. 또한 인터뷰 시 자신의 역량과 장점을 잘 나타내기 위해 기본적인 관련 정보를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인터뷰를 잘 대답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자기소개와 경력 내용을 잘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각종 인터뷰 질문에 대한 답변을 실습하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영어로 의사소통하는 능력이 필요하기 때문에 영어를 잘하기 위한 연습과 다양한 사례를 보고 배우는 것이 좋습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었나요?

채택
신뢰의마부
코사장 ∙ 채택률 90%

안녕하세요 멘티님,

OPIC 시험 보신적 있으실겁니다.
기본적인 방식이 거의 동일합니다
특별한 주제없이 프리토킹으로 시작하며 면접관이 본인이 말한 내용을 바탕으로 연관된 질문을 계속 합니다.
그러다가 갑자기 주제를 바꿔서 새로운 이야기를 꺼내곤 또 같은 방식으로 질문이 이어질겁니다.면접 시간은 15분~20분 정도입니다.


채택
Infrastructure
코전무 ∙ 채택률 53%

일상적인것을 물어보며 취미나 어떻게 오늘 면접장까지 왔는지 등 간단한것만 물어봅니다


채택
콰다
코이사 ∙ 채택률 99% ∙
회사
일치

안녕하세요
처음에 간단한 자기소개, 일상 이야기로 시작합니다.
원어민하고 1대1 대화구요
주로 일반적인 대화 이어나가다가 조금 난이도 있는 질문이 1~2개 정도 섞입니다.
어떤 직무를 희망하는지 거기서 어떤 커리어를 쌓고 싶은지
산업의 요즘 트렌드가 뭔지
이런 정도의 난이도 였어요.
저 질문에는 크게 대답을 잘 못했는데도 붙은걸 보니 최소 레벨만 넘으면 괜찮은 느낌입니다.



댓글 0
흐그흐그그
2023.05.16
보통 영어인터뷰는 몇분정도 보나요??
콰다
2023.05.16
30분~40분정도 봤던것같아요 그리 길진 않았습니다.
멘토486
코이사 ∙ 채택률 54% ∙
학교
일치

일상적인 대화나 질문을 하고 듣는 형태로 가고 자소서 바탕으로 물어보실테니 그부분 준비해주세요


멘토496283
코과장 ∙ 채택률 58% ∙
회사
일치

오픽과 비슷한 형식입니다. 가벼운 아이스브레이킹으로 시작해서 정치 문화 경제 문화 등 다양한 분야의 까다로운 질문을 던져 대응 답변을 듣는 방식입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