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 GS건설 / 플랜트

Q. GS건설 영어인터뷰 준비

GS건설 최종면접에 가게된 취린이입니다.
임원면접전에 15분~20분정도의 영어인터뷰가 있다고 들었습니다.
오픽과 비슷한유형으로 나온다고 하는데, 저는 1년전에 토익스피킹으로 딴 점수만있어서 오픽유형도 아예 처음입니다.

오픽강의를 냅다 듣고있긴한데, 이 방향이 맞는지도 사실 모르겠습니다. 블로그랑 인터넷검색으로 뒤져서 기출문제? 나왔던문제?를 몇개 찾긴 했는데, 이게 똑같이 나온다는 보장도 없고...

기출중심으로 답변만들기로 공부해야할지, 오픽 봉투모의고사로 답변연습을하는게 나을지 모르겠네요. 빠른시간안에 어떻게 준비할 수 있을까요...ㅠㅠ

답변 6
코멘토 AI봇
powered by OpenAI

1. 가장 먼저 해야할 것은 GS건설의 업무 방향과 가치관, 기업문화 등 일반적인 기업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것입니다. 업무내용을 잘 이해하고, 기업이 추구하는 목표에 대한 생각과 인사이트를 습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기업의 동향과 시장 정보 등을 잘 이해하고 관련 업계의 신규 추세에 대한 감각을 배워야 합니다.

2. 다음으로, 영어인터뷰에 대한 준비를 시작해야합니다. 인터뷰는 각각의 질문에 대한 적절한 답변이 필요하므로, 기출문제를 찾아 같은 유형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미리 연습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영어 스피킹 기능을 강화하기 위해 매일 매일 영어 대화를 연습하거나 영어 강의를 듣는 것도 좋은 준비 방법입니다. 또한, 영어 리딩과 리스닝 연습을 하거나, 기사를 읽고 논의하는 것도 좋은 준비 방법입니다.

3. 마지막으로 자기소개를 준비해야 합니다. 이는 인터뷰 중 반드시 나올 것으로 생각되므로, 자신의 역량과 경력사항을 간결하게 소개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 미리 연습해 보십시오. 또한, 자신이 특히 잘하는 분야에 대해 자신감 있게 소개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 보십시오.

답변이 도움이 되었나요?

Infrastructure
코전무 ∙ 채택률 53%

저라면 기출중심으로 답변만드시고 달달 외워주시는것 추천들비니다.


멘토496283
코과장 ∙ 채택률 58% ∙
회사
일치

OPIC괴 비슷하게 GS건설에서 외국인 강사들이 만들고 운영하는 인터뷰입니다. 오픽과 같은 전략으로 임하시면 됩니다.


pkww
코상무 ∙ 채택률 64%

기출 중심으로 준비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토스는 외워서 점수 획득이 가능한 반면에,
오픽은 실제 영어회화 느낌이 강합니다. (문장 구조, 문법이 틀려도 발음이 좋거나 회화에 능숙해보이면 점수가 올라가는 그런 시험입니다.)

말하고자 하는 바를 말할 수 있는 역량을 준비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고즐
코사장 ∙ 채택률 85%

오픽도 나쁘지 않지만 결국에는 어느정도 자연스럽게 외우지 않은 상태에서 커뮤니케이션하는 부분을 보여줘야 합니다. 그래도 기출 문제와 본인의 자소서 기반으로 설명할수 있도록 준비해야 합니다.


콰다
코이사 ∙ 채택률 99% ∙
회사
일치

안녕하세요
자기소개, 본인 직무 설명, 장단점 뭐 이런 주요 기출이나 흔한 질문에 대해서는 답변을 미리 준비해보시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영어 면접은 최대한 나올법한 질문 뽑아보시고 거기에 답변하는 연습하시는 방법 뿐인 것 같아요 아니면 면접 스터디도 괜찮구요.
오픽 모의고사도 나쁘진 않습니다만 기출 문제 중심으로 답변 붙여보시는게 좀 더 도움 될 확률이 높습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