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E는 조선해양 분야의 전기/제어시스템 SI 업체입니다. 제어감시라는 부분은 제어시스템의 각종 상태를 모니터링하고, 문제가 생겼을 경우 조치하는 일입니다. 기술연구소에 지원하시는 걸로 보아 제어시스템 개발을 할 것 같구요, 회사 홈페이지를 보니 선박 무인화가 목표라고 하네요. 선박 자동 제어, 선박 내부 각종 상태 모니터링 등을 할 것 같고, 제 생각에는 DCS나 SCADA같은 시스템을 만들 것 같네요. DCS/SCADA가 뭔지는 인터넷 찾아보면 금방 나오구요(여기서 설명할수 있는 분량이 아닙니다.), 대부분 저런 제어감시류의 시스템은 DCS/SCADA 구조를 벗어나지 않습니다. 그외 다양한 분야의 사업을 하는거 같은데, 일단 회사 홈페이지 한번 둘러 보시고, 어떤 일을 하는지는 알고 가셔야 할 것 같습니다. http://kte.co.kr 본인이 면접볼 회산데 무슨일을 하는지는 알고 가야죠.
제어감시라는 부분은 제어시스템의 각종 상태를 모니터링하고, 문제가 생겼을 경우 조치하는 일입니다.
기술연구소에 지원하시는 걸로 보아 제어시스템 개발을 할 것 같구요, 회사 홈페이지를 보니 선박 무인화가 목표라고 하네요.
선박 자동 제어, 선박 내부 각종 상태 모니터링 등을 할 것 같고, 제 생각에는 DCS나 SCADA같은 시스템을 만들 것 같네요.
DCS/SCADA가 뭔지는 인터넷 찾아보면 금방 나오구요(여기서 설명할수 있는 분량이 아닙니다.), 대부분 저런 제어감시류의 시스템은 DCS/SCADA 구조를 벗어나지 않습니다.
그외 다양한 분야의 사업을 하는거 같은데, 일단 회사 홈페이지 한번 둘러 보시고, 어떤 일을 하는지는 알고 가셔야 할 것 같습니다.
http://kte.co.kr
본인이 면접볼 회산데 무슨일을 하는지는 알고 가야죠.
2019.06.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