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 LG디스플레이 / 모든 직무

Q. 엘지디스플레이 1차면접

안녕하세요 현직자님들! 서류통과후 인적성보기전에 면접대비부터 하려고하는데 엘지디 1차면접이 사전과제를 면접하기전 30분?전에 부여하고 그것을 면접에서 풀이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과제가 많이 어려울까요? 어떻게 처음본문제를 30분만에 생각해서 말할수있는지 ㅠㅠ 너무 걱정되네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직무 추천 부탁드립니다.
저는 지거국 이공계 학과(광학, 기계, 전기 혼합 과)를 다니는 4학년 여학생입니다. 스펙을 말씀드리자면 학점 3.25(재수강을 통해 3.5정도로 올릴 예정)/ 캡스톤디자인 수상/ 학부연구생 활동/ 6시그마 그린벨트, 블랙벨트 보유/ 잠깐의 창업 동아리(공모전 수상x)/ 어학 성적은 아직없어요.! 학점이 낮긴 하지만 대기업(삼성전자, 엘지 디스플레이 등)을 바라고 사무직(현장 근무가 아닌 오피스 근무)을 바라는데 어떤 직무를 준비하는게 좋을지 추천해주실수 있으신가요??

Q. 직무 관련 질문드립니다!
지거국 이공계 재학중이고 스펙으로는 캡스턴디자인 수상, 학부연구생, 6시그마 그린, 블랙벨트 보유 정도가 있습니다.(학점이 좀 낮아요...!ㅜㅜ) 품질관리, 공정기술, 기술영업, 구매 쪽 직무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1. 그런데 품질관리는 티오가 적나요...? 2. 공정기술이 티오가 많은 편이라고 듣긴 했는데 여자가 일할만 한가요..? 3. 기술영업은 대기업의 경우 신입 채용이 아닌 입사 후 부서이동을 통해 갈 수 있다고 들었는데 맞나요? 4. 구매 쪽 직무는 어떤 업무를 하나요??

Q. 대기업 사무직
대기업에서 사무직 일을 하는 업무엔 무엇이 있을까요?? 이공계가 갈 수 있는 사무직 직무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