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산업 · LG디스플레이 / 모든 직무

Q. OLED 패널

안녕하세요 !

패널 크기 관련 질문이 있습니다.
보통 중소형 OLED를 9인치 이하라고 보던데, 그럼 노트북이나 태블릿 (IT사업부에서 판매하는 제품)들은 중소형으로 보지 않나요 ?

대형 OLED로 보기에는 크기가 작을 것 같다고 생각해서요 ..! 아직 OLED가 주로 생산되는건 아니지만 LCD에서 OLED로의 전환이 이루어지고 있는만큼 IT사업부도 변화를 하려 하는 것 같은데, 패널의 크기를 중소형으로 봐야할지 대형으로 봐야할지 궁금합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엘지디스플레이 직무 어디가 핏한지 모르겠습니다.
재료공학부 졸업한 학부생입니다. 엘지디스플레이 공정개발 공정장비 두개를 생각중입니다. 관련경험은 표면 박막 공정 최적화(스퍼터 장비 사용), 세라믹 소재 표면처리 최적화(에칭공정 최적화) 등이 있습니다. 두 직무중 어떤게 더 핏할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이전 채용을 봤을 때 장비쪽이 TO가 많던데 보통 TO많은쪽이 서합 가능성이 높을지도 궁금합니다!

Q. 엘지디스플레이 신입 채용
안녕하세요 엘지디스플레이 채용 관련하여 궁금한 점이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혹시 24년 하반기(25년 입사) 신입사원 공채 계획이 있을까요?

Q. OLED 포토공정? 헷갈려요 ㅠㅠㅠㅠ
이론 교육을 통해서 OLED에서는 유기물의 특성으로 인해 포토 공정에 어려움이 있고 FMM을 사용하는 것으로 배웠습니다. 하지만 여러 실습 자료들을 찾아보니 실습 교육 때는 '전극 증착(anode,ITO) -> 포토 -> 유기물 증착' 순서로 진행이 되고 있었습니다. 포토 공정의 유무가 너무 너무 헷갈려서 설명 부탁드립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