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모든 회사 / 마케팅

Q. Google Analtycis 세팅은 무료인가요?

GA 사용이 무료인가요? 세팅 안내 보고 있는데 요금 관련 안내는 없는데 혹시나 해서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원래 인턴은 다 이런건가요..?
안녕하세요. 현재 대기업에서 정규직 전환형 마케팅 인턴으로 6개월째 근무중입니다. 대학교를 졸업 후 바로 인턴으로 취업하게 되었는데요. 입사하자마자 담당 제품이 생겨 기존 직원분들과 똑같이 일을 하고 있습니다. 따로 사수가 있지 않아 맨 땅에 헤딩하는 기분으로 하나하나 다른 분들께 물어가며 어찌저찌 5개월동안 업무를 진행해왔습니다. 그러다 보니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몸도 마음도 지쳐가는 것 같습니다. 한 제품의 마케팅을 모두 책임져야 하는 것이 어렵고 이게 맞는건가? 라는 생각이 자주 듭니다. 1. 원래 인턴으로 입사하면 바로 실무에 투입되는건지 궁금합니다. 2. 사수 없이 실무에 투입되는 경우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3. 정규직 전환을 제안받았는데, 계속 다닐지, 인턴 계약 기간까지만 다니고 취준을 하는 것이 좋을지 고민입니다. 사수가 없는 어려움과 매출 압박으로 많이 지친 상태입니다.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까요?

Q. 취준시에 3개월 인턴 경험도 유의미하게 쓰일 수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곧 있으면 인턴 계약기간이 종료되는데, 연장을 할 지 퇴사를 할지 망설여져서 글 남깁니다. 현재 뷰티산업 스타트업에서 마케팅 총괄 / 콘텐츠 마케터 로서 3개월 째 인턴 근무하고 있습니다. 우선 퇴사 (계약 연장 X) 를 고민 중인 이유는 1.원하는 방향성의 콘텐츠를 제작하지 않음 (브랜딩을 원했으나, 경쟁사를 베끼는.. 바이럴 콘텐츠) 2.잦은 야근 (주 5일 밤 8시 ~ 11시 퇴근) 이런 이유로 심적으로 정신적으로 많이 지칩니다. 반면에 계약 연장을 고민하는 이유는 1.회사에서 능력을 인정해줌 (신입같지 않은 인사이트 가지고 있다고하면서, 붙잡습니다. 실제로 퇴사면담하면서 '못하겠다. 하기싫다.' 라고 말씀드린 업무들은 다른 팀원들한테 위임 or 신규입사자 구인으로 이어졌고요.. 2.겨우 3개월 근무한걸로 직무 경험이 있다고 말하기에는 뭔가 부족해보이지 않나? 싶습니다. 면접관 입장에서는 '겨우 3개월동안 뭘배워?'라는 인식으로 이어질 것 같기도 하고요..

Q. 콘텐츠 마케터를 희망하는 대학생입니다.
안녕하세요, 콘텐츠 마케터를 희망하는 대학생입니다. 저는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하는 일에 흥미가 있어 해당 직무를 희망하게 되었습니다. 요즘 같이 빠르게 성장하는 뉴미디어 시대 속에서 콘텐츠 마케터를 희망하는 학생들도 점점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다른 지원자들과의 차별화된 스펙을 가져가고 싶다면 현직자분들의 입장에서 어떤 활동이 중요할 지 궁금합니다. 또한, 콘텐츠를 제작하는 업무도 콘텐츠 마케터의 업무 중 하나라고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회사에 따라 영상 편집은 영상 담당자님이, 포토샵의 경우 디자이너님이 맡아서 하시는 건지 궁금합니다. 그렇다면 콘텐츠 마케터가 초안 수준의 콘텐츠만 제작해서 담당 부서로 넘기는 것인지, 아니면 담당부서에서 제작한 콘텐츠를 SNS로 유통하는 업무의 일만 진행하는 것인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