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sm엔터테인먼트 광고계약 관리 및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아무리 찾아봐도.. 무슨일을 하는지 몰라서 ㅠ
혹시 광고계약 관리 및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직무는 어떤 일을 하는건가요..?
지원하고는 싶은데 어떤 역량과 경험이 필요할까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무역사무/물류관리/구매분야 미국인턴 도움 될까요?
안녕하세요, 1년 간 미국 인턴을 갈까 고민 중인 25살입니다. 취업 시장에서 미국 인턴 1년이 메리트가 있을지, 인식은 어떤지 궁금합니다. 그냥 국내 인턴이나 중소, 스타트업 등에서 스펙 쌓고 이직 하는 게 나을까요? 미국 인턴이 단순히 스펙용이라기보다 가서 열심히만 한다면 분명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는 걸 알아요. 하지만 갔다 오면 27살인데 괜한 시간과 돈 낭비가 아닐지 걱정입니다. 아래 스펙에서 토익과 스피킹 점수를 높게 올린다는 가정 하에 미국 인턴을 다녀오는 게 더 좋을지, 국내에서 경력을 쌓아서 중고신입으로 이직 준비를 해도 괜찮을지 의견 부탁드립니다.. 지방 4년제 사립대 무역학과 4.1 졸업 자격증-물류관리사, 유통관리사, 토스 IH 대내외활동-지텝(해외 전시회 파견 2회), 아마존 전자상거래 실습, 교육기부 프로그램, 산업박람회 기획 서포터즈, 교내 동아리, 장기 아르바이트 3회

Q. "일반화학" 이라는 전공과목에 대해서 두가지 질문있어요..
화학과 학사과정에서 "일반화학"이라는 전공과목이 나머지 화학과 학사과정에서 배우는 거의 모든 전공들의 기초인가요? 그리고 제가 어느 도서관에 "일반화학"을 빌려서 쭉 훍어보았는데 왠지 수학을 잘하면 일반화학을 쉽게 공부할수 있을것 같다고 생각되는데 어떤가요?

Q. 전자공학과에서 전기분야로 취업 및 진학
한전에 재직중이신 아버지의 영향을 시작으로, 환경위기라는 상황을 타개하기위한 중요한 요소로 손꼽히는 전기공학분야에 관심이 많았던 사람입니다. 비록 지금은 전자공학과에 재학 중이고 반도체 트랙도 신청했지만, 미련이 남은건지 전기과랑 겹치는 과목이 많아서인건지 전기쪽도 힐끔거리게 되네요. 제가 질문드리고 싶은건 크게 네가지입니다. 1) 전자공학과에서 전기공학과를 부전공해서 취업시장에 들어가게 되면 경쟁력이 상대적으로 빈약해보이는지 궁금합니다. 2) 2차전지나 전력발전으로 진로를 잡으려면 전력전자공학이외에 무슨 과목을 들어야 할 지 잘 모르겠어서 질문드립니다. 3) 요새 공기업 취업 문이 좁다는데, 전기쪽은 주로 공기업을 가는지 사기업을 가는지 궁금합니다. 4) 전자공학과하고 전기공학과에서 배우는 전자회로1,2 내용이 많은 차이가 있는 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