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 · CBRE Korea / PMO

Q. 경력 1년 미만 / 석사 취득 / 디자이너

안녕하세요.
실내디자인 전공 (4년제)을 하고
1년 경력 쌓고 영어권 국가에서 2년 6개월 석사 취득
다시 한국으로 오게되었습니다.

디자인 전공을 했지만 현재는 마케팅 PM으로 일하는 중이고 벌써 1달이 지났네요..

제 고민은 제 부서가 명칭은 마케팅이지만 사실 영업직입니다. 주로 하는일은 디자인을 클라이언트에게 설명해주고 얻은 피드백을 다시 디자이너에게 전달하는 일을 주로 맡습니다.

제가생각하는 이 커리어의 이점은 해외 클라이언트에게 직접 연락할수 있단 점이죠. (이메일 작성 및 미팅 참석하여 의견제안 또는 요청사항 기록 등등)

그런데, 문제는 이 경험들을 수치화된 데이터로 만들수없고, 내가 이런 프로젝트의 PM 역할을 수행했다 이정도만 보여줄수있네요.. 전문성이 떨어져서 지금 경험하는 것들이 물경력이 될까봐 걱정이 많습니다..

여기서 2년 버티고 디자인 업계나 기획쪽으로 이직을 할지, 6개월 내에 인테리어 업계로 이직할지 고민입니다.
멘토의 의견이 절실합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스타트업 지원동기에 어떤 인재상 키워드가 가장 좋을까요?
스타트업 지원하려고 하는데 인재상이 나오지 않아서 키워드 잡기가 힘드네요 저는 동반 성장 키워드로 하려고 하는데 지원동기에 동반 성장 이외에 뭐가 좋을까요?

Q. 1분 자기소개와 지원동기 답변 구성차이 질문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중견기업에 첫면접을 준비하게 되어 질문드립니다. 1. 1분 자기소개와 지원동기 답변내용 구성의 차이는 무엇일까요? 1분 자기소개 : 첫째, 직무역량1 (둘째, 직무역량2) 셋째, 인성역량1 총 450자이내로 구성 지원동기 : 첫째, 직무동기->직무역량 둘째, 회사동기->비전일치 보시다시피, 자기소개와 지원동기 모두 직무역량을 어필하는 데, 같은 내용을 언급해도 되나요? 아니면 같은 직무역량을 말하되 표현을 다르게해야할까요? 2. 전체적인 면접답변은 40초내외로 잡고 준비하면될까요? 3. 추가 조언팁 부탁드립니다.

Q. 여자나이 31 교직원 도전
대기업 건설사에서 4년간 근무하고, 대학교 계약 교직원으로 1년간 근무하다가 이제는 대학교 정규직 또는 공기업 준비중입니다. 컴활2급, 토익825, 한국사2급, 한자2급,운전면허,(그리고 정처리필기합격, 소방기사필기합격) 뭔가 제대로 되고 잇지 않다는 생각이 드네요..중구남방..ㅠ 나이 땜에 서류에서 떨어지는 건 아닌지 괜한 생각만 듭니다 어떻게 준비를 해나가야할지 조언 부탁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