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턴 · 모든 회사 / 해외영업

Q. 공공데이터 인턴 3개월 Vs. 한진중공업 자재팀 계약직 1년

현재 해외영업 직무로 취업을 준비중인데 2가지 중에 어떤게 더 스펙에 도움이 될까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해외영업 지방대 스펙
안녕하세요, 8월에 졸업한 취준생입니다. 코멘토에 스펙을 올려보았는데 역시나.. 학벌이 좀 문제가 되는 것 같더라구요..ㅠㅠ 직무 경험이 없는 것도 문제겠지만요...! 해외영업 중견기업까지 공고를 찾아보았는데.. 아직 대기업 시즌이라 없는건지.. 공고가 없더라구요 ㅎㅎ.... 이러다가 취업을 못하는 건 아닐지 싶고.. 전공자도 아니다보니 정보나 커리어 얻을 곳도 없어 막막하기만 합니다..... 중소는 제가 그동안 쌓아온 제 학점과 나름의 스펙이 있어 정말 안 넣고 싶거든요...ㅠㅠㅠㅠ 어떻게 해야 할까요......?

Q. 해외 영업 스펙 자격증
안녕하세요, 해외 영업 스펙에 도움 되는 자격증이 궁금합니다. 어학은 이미 따 놓은 상태이구요, 엑셀 MOS, ITQ 중 어떤 걸 딸지 고민입니다. 또 다른 필수 자격증이나 도움 되는 활동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추가로 IT/반도체 쪽에서 해외 영업을 생각하고 있는데, 복수 전공으로 컴퓨터와 경영 둘 중에 어떤 걸 하는 게 맞을까요?

Q. 해외영업 필요 역량
안녕하세요 해외영업직무 준비하는 취준생입니다. 제약회사 해외영업직무 자소서를 쓰던 중에 고민이 되어 글 남깁니다. 자소서 문항은 '직무수행에 필요한 역량을 기르기 위해 활동'입니다. 저는 공기업에서 국내기업의 수출을 돕는 사업을 보조한 경험이 있습니다. 이때 했던 업무 두 가지 중 어떤 것을 작성할 지 고민이 됩니다. 1. 계약체결식에 참가하는 기업들의 계약서 초안 검토한 경험 2. 수출상담회 참여하는 고객사 관리 경험(컨택포인트 파악하여 지속적으로 소통한 경험) 현직자 입장에서 어떤 경험이 더 유리한 것 같나요? 상세히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