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 우리은행 / 금융사무

Q.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

안녕하세요. 멘토님들!! ♥
은행 최종면접을 준비하고 있는 특성화고생입니다. 마지막 할말을
"우리은행 역사찾기 공모전에서 수상한 뒤 커피 기프티콘을 받아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최종합격 후 일하여 받은 월급으로 같은 라떼를 마신다면 정말 행복할 것 같습니다. 행복의 라떼를 마실 수 있도록 저의 모습이 면접관님께 좋은기억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라고 적어보았는데.. 그래도 은행은 조금 보수적이라는 이미지가 있어서 괜찮을지 고민이에요ㅠㅠ 너무 발랄하고 막 그런 느낌같기도 해서요..!! 어때보이시나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은행 기업금융과 건설경력
안녕하세요 건설경력이 대략 4년정도 되는 사람입니다. 건설에서 건물 시설관리 및 예산관리, 견적을 통한 건설비용 산출, 예상공사비 산출 등 관련 예산업무를 진행했습니다. 혹시 이런 경력이 은행 기업금융(자산관리, 컨설팅, 기업고객 대상 금융서비스 제공 등) 업무와 연관이 있을까요? 혹시 은행 현직자 분께서 건설 경력이나 건설 직무가 필요하다고 느낀 업무가 있을지 궁금합니다.

Q. 공기업 여자나이 등 현실적조언 구합니다
안녕하세요, 공기업 공공기관 쪽 생각하고 있는 멘티입니다 ^^ 기초적인 질문도 양해부탁드립니다 ! 저는 28/국숭광명 3.2/어문전공/항공사 5년 /hsk6/tsc6/토익830 에 한국사와 컴활이 준비하려합니다. 제가 궁금한 것은 공기업공공기관의 1.여자 나이에 대한 암묵적인 상한선이 있는지? 입사자들의 평균 나이가 궁금합니다. 2.평균 준비기간이 어느정도되는지? 3.관계없는 직종에 근무했어도 관계없는지? 관련직종 인턴 등을 선호하는지. 궁금합니다 ^^ 현실적으로 전혀다른 분야에 근무하던 제가 준비를 한다면 가능한것인지. .궁금합니다

Q. 낮은 학점에 대한 고민 상담 부탁드립니다! (석유화학업계 지망)
현재 지방국립대 4학년 2학기 재학중이며 목표하는 쪽은 석유화학 업계 쪽이며 직무는 공정 및 설비 개선, 개발을 맡는 생산기술 엔지니어 입니다.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큰 공백기(2년)를 가지고 이제서야 제대로 취업준비를 시작하게 되었기에, 갖춘 스펙이 전혀 없습니다. (어학, 인턴, 자격증 전무) 여기에 엎친데 덮친격으로 학벌과 학점도 낮은 상태라 걱정이 앞서는 상황입니다. (확실하지는 않지만, 전공평점을 보는 기업도 많다고 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최대한 빠르게 취업(19년 상반기)을 하려고 하는데, 현재 학점을 최대한 올리는 데에 매진을 해야하는지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만약, 학점을 올린다고 한다면 내년 1학기까지 졸업유예를 해서 전체평점 최소 3.5 이상, 전공평점 3.4 이상을 목표로 합니다.) 아니면, 학점 보다는 어학능력과 직무관련 경험을 쌓아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덧붙여 목표 직무와 관련된 경험 내지 활동으로 어떠한 것이 있을지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