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 · 모든 회사 / 물류관리

Q. 말그대로 지금 스펙만 놓고 본다면 어디까지 지원이 가능할까요??

물류계열로 가고 싶은데 복잡한 걸 싫어해서 물류운영 같이 비교적 단순한 쪽으로 가고 싶어합니다.
그래도 찬밥더운밥 가릴처지가 아니라 scm, 물류기획, 물류운영 전부 보고있습니다.
다음은 제 스펙입니다.

4년제 지방사립대 나왔습니다.
학과는 무역학과
학점은 평균 4.06
물류 관련 수업 학점 전부 4.5 입니다.

자격증은
컴활 2급
물류관리사
유통관리사 2급
지게차기능사
ITQ 파워포인트,한글 A급
운전면허 1종보통

대외활동
무역학술회 동아리 총무 2년
춘계학술대회 우수상 (물류랑 크게 상관x)
봉사활동 x
해외경험 x

어학
토익스피킹110점 5급

경력
대기업 물류반 계약직사원 물류담당자 국내외 수출입 화물배송관리담당( 배차, 배송관리(국내 1톤트럭 국외 컨테이너관리 창고관리가 주) 1년

정도입니다.

방금 농심 2급사원 물류운영(초대졸 급)
동원로엑스 물류 운영 보고 왔는데 스펙으론 충분할까요??.. 또 어디까지 될까요?
마음에 걸리는게 대외활동부족 학벌 어학이네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물류센터 강도
안녕하세요, 25살 여자 대학생입니다. 향후 물류 대기업을 희망하고있고, 물류 대기업 인턴전형 최종면접에서 떨어진 후,, 어떻게 하반기를 준비할 수 있을까 고민 중에 있습니다. 잡코리아에 이력서를 올려뒀는데, 외국계 중견에서 포지션제안이 왔습니다. 물류센터 operation으로요. 9to6로 물류센터 내에서 근무를 보는 거라고 합니다. 주변 지인들은 모두 힘들다고 말리는데, 저는 꿈에 도움이 된다면 할 의향도 있습니다.. 물류 사무직이 아닌, 물류센터 현장에서 근무하는 건 인풋 대비 아웃풋이 떨어질까요?(체력도 강한 편이 아닙니다.) 차라리 그 노동력이 들일 힘과 시간으로 물류자격증을 더 따는 게 나은지.. 혹시 강도나 하는 일에 대해서 잘 아시는 멘토님이 계신다면,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Q. 전환 면접
이번 방학에 인턴 활동을 하고, 전환 면접을 보게 되었습니다. 한 자릿 수 인원의 인턴을 대상으로 면접을 진행하는데 인성 + 인턴 실습 관련 면접을 진행한다고 하는데 어떻게 준비해야 좋은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Q. 물류직 희망 컴활 및 알바 고민
안녕하세요 지방국립대 국제통상학부 4학년 학생입니다. scm이나 포워딩 업무 또는 유통관리 쪽으로도 관심이 있습니다. 공기업 보다는 중견기업을 희망하고 있습니다. 현재 컴활 실기 시험을 준비 중인데, 액세스는 익숙치 않아서 강의를 보는데도 어려움이 많습니다. 1. 지금이라도 2급으로 바꾸고 남은 방학 동안 토스를 준비하는 것이 좋을까요 아니면 1급을 따는 것이 좋을까요? (유료강의라 아깝긴 한데 시간 낭비하는게 더 걱정입니다..ㅠㅠ) 사기업이라도 사무직에서는 컴활2급은 안 좋게 보실까요? 취업하고 경력 쌓은 후, 관세직 공무원이나 공기업 쪽으로 눈을 돌리게 된다면 2급 딴 걸 후회할까요? 2. 물류센터나 마트 재고관리 알바가 물류쪽을 이해하는 데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을까요? 이런 거도 어필이 될 수 있을까요? (겨울방학 때에는 현장실습 인턴으로 포워딩 업체에 지원할 생각입니다! 그 전에 해보려고 하는데 도움이 될까요? 그냥 평범한 알바나 비슷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