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활 · 삼성전자 / 공정설계

Q. 모바일 프로세서, 웨어러블 프로세서 질문입니다

1. 삼성의 모바일 프로세서, 웨어러블 프로세서 모두 AP 인가요 아니면 모바일 프로세서만 AP인가요?
2. 삼성의 모바일 프로세서, 웨어러블 프로세서 모두 LSI 제품인건가요?
3. 파운드리는 모바일 프로세서, 웨어러블 프로세서를 위한 공정을 개발하는 곳인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ㅠㅠ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학점관련 고민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지방국립대 4학년 1학기까지 마친 학생입니다 현재 총 학점이 3.83이고 전공이 3.67입니다..ㅠ C+이 2개 있어서 아마 그 중 하나를 재수강하고 4-2에 전공 과목을 더 수강하면 총학점은 3.9 전공은 3.79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그런데 선배들한테 여쭤보니 3.8은 넘어야 좋을 것 같다고 하셔서 전공학점을 3.8이상으로 맞춰야 할지 고민입니다 그러면 4-2에 취준이랑 병행해서 하기 힘든 수준일 것 같아 3.79로 마무리할지 아니면 3.8이상으로 무리해서라도 할지 고민이 됩니다

Q. 차세대 디스플레이 소자 연구소 학부연구생 직무와 반도체 공정설계 직무와의 연관성
차세대 디스플레이 소자 랩실에서 학부연구생을 한 경험을 공정설계의 반도체 소자 관련 직무에 연관 지어서 작성할 수 있나요 ?? 해당 랩실에서 실리콘이 아닌 화합물 반도체를 이용한 연구를 진행하시는걸로 알고 있는데 반도체 소자 직무와 관련시켜서 경험을 어필할 수 있을까요 ??

Q. 시뮬레이션과 실습 경험 모두 가진 것이 메리트가 될 수 있을까요?
공정설계 직무 희망하는 지거국 졸업예정자입니다. 좋은 기회로 TCAD 공정 및 소자 시뮬레이션 경험도 쌓고, 외부 반도체 공정실습도 몇 차례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공정설계 직무 소개를 보면 공정설계 안에서도 소자 쪽과 공정 인터그레이션쪽으로 나뉘는 것 같더라고요 보통 채용 프로세스에서 공정설계 직무로 지원하게 되면 처음부터 이 친구는 소자쪽이야, 공정 인터그레이션쪽이야 이런식으로 나눠서 뽑게 되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그렇다면 소자쪽에 해당하는 경험(소자 시뮬레이션, 성능측정 및 개선 등)과 공정쪽 경험(공정 프로세스 전반을 계획하고 수행한 경험 등) 중 하나에 집중하는 것이 더 유리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