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 한솔섬유 / 해외영업

Q. 밴더로서의 꿈을 키워나가고 있는 취업준비생입니다.

밴더로서의 꿈을 키워나가고 있는 취업준비생입니다. 한솔섬유의 해외영업팀에서 근무를 희망하여 상시채용에 지원하려고했으나, 관련 경험이 전무하여 해외영업팀 업무보조 아르바이트를 먼저 지원하려합니다. 아무래도 나이가 신입으로는 적지 않은 26세여서 마음 한 편으로는 조금 불안함이 있습니다. 하지만 남들보다 늦게 시작했고 쉬운 길로 빠르게 가려는 건 욕심인 것 같다는 게 제 생각입니다. 업무보조 아르바이트 경험을 하고 나서 밴더로서의 관련 경험을 더 쌓고 지원해도 늦지않나 문의드립니다. 그리고 업무보조 뿐만 아니라 해외영업팀에 입사하기 위해 기본적으로 꼭 갖춰야 할 능력에 대해서도 문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안녕하세요! 해외영업 관련 질문을 하려고 합니다.
해외영업을 준비하고 있는 취준생입니다. 혹시 토익 900이상이 어렵다면, 혹은 시간이 오래걸린다면, 오픽으로 대체해도 될까요? 최소IH는 맞아야 겠죠?? 아니면 2개 다 병행을 하는게 좋을까요?

Q. 스타트업 지원동기에 어떤 인재상 키워드가 가장 좋을까요?
스타트업 지원하려고 하는데 인재상이 나오지 않아서 키워드 잡기가 힘드네요 저는 동반 성장 키워드로 하려고 하는데 지원동기에 동반 성장 이외에 뭐가 좋을까요?

Q. 1분 자기소개와 지원동기 답변 구성차이 질문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중견기업에 첫면접을 준비하게 되어 질문드립니다. 1. 1분 자기소개와 지원동기 답변내용 구성의 차이는 무엇일까요? 1분 자기소개 : 첫째, 직무역량1 (둘째, 직무역량2) 셋째, 인성역량1 총 450자이내로 구성 지원동기 : 첫째, 직무동기->직무역량 둘째, 회사동기->비전일치 보시다시피, 자기소개와 지원동기 모두 직무역량을 어필하는 데, 같은 내용을 언급해도 되나요? 아니면 같은 직무역량을 말하되 표현을 다르게해야할까요? 2. 전체적인 면접답변은 40초내외로 잡고 준비하면될까요? 3. 추가 조언팁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