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교보생명보험 / 보험서비스

Q. 보험회사의 ‘보험서비스팀’에서는 무슨일을 하게될까요?

안녕하세요. 금융권 취업에 관심있는 상경계학생입니다. 취업공고를 찾던 중 어느 생명보험회사의 인턴모집공고를 보게되었는데 ‘보험서비스팀’ 인턴을 모집하네요.
제가 보험업에 대해 잘 알지 못해서, 무턱대고 지원했다가 혹시 보험 컨설턴트나 텔레마케터 업무를 하게될까봐 고민됩니다.
금융권의 은행이나 증권업은 상경계열 전공하면서 배운 내용으로 직무를 예상할 수 있었는데, 보험업은 전혀 감이 안와서.. 금융권이라고 통틀어서 생각하면 안되는건가 싶기도 하네요ㅠ
직무설명에는 ‘보험 가입/유지/지급관련 업무지원 및 언더라이팅, 보험심사 업무 지원, 보험 리스크관리’ 라고 쓰여있는데
현실적으로 인턴으로서 어떤일을 하게될지 쉬운설명 또는 조언 부탁드립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스타트업 지원동기에 어떤 인재상 키워드가 가장 좋을까요?
스타트업 지원하려고 하는데 인재상이 나오지 않아서 키워드 잡기가 힘드네요 저는 동반 성장 키워드로 하려고 하는데 지원동기에 동반 성장 이외에 뭐가 좋을까요?

Q. 1분 자기소개와 지원동기 답변 구성차이 질문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중견기업에 첫면접을 준비하게 되어 질문드립니다. 1. 1분 자기소개와 지원동기 답변내용 구성의 차이는 무엇일까요? 1분 자기소개 : 첫째, 직무역량1 (둘째, 직무역량2) 셋째, 인성역량1 총 450자이내로 구성 지원동기 : 첫째, 직무동기->직무역량 둘째, 회사동기->비전일치 보시다시피, 자기소개와 지원동기 모두 직무역량을 어필하는 데, 같은 내용을 언급해도 되나요? 아니면 같은 직무역량을 말하되 표현을 다르게해야할까요? 2. 전체적인 면접답변은 40초내외로 잡고 준비하면될까요? 3. 추가 조언팁 부탁드립니다.

Q. 낮은 학점을 뒤집을 수 있는 것이 무엇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서울 중하위권 전자공학 전공하는 26살 남자입니다. 현재 학점이 3.23되고요.. 막학기에 재수강 하고 나면 3.3대로 올릴 수 있을 것 같긴합니다. 영어는 토익스피킹 레벨6 하나 있습니다. 정보처리기사는 실기 다시 준비중이고요. 이번에 KT IT컨설팅 직무에 지원하려고 합니다. 낮은 학점을 뒤집을 수 있는 것이 무엇일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