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턴 · 신용보증기금 / 모든 직무

Q. 신용보증기금 청년인턴 ICT 질문

신용보증기금 청년인턴 채용공고를 보니까
주요 업무에 청년인턴1에는 신용보증 기한연장, 기업신용 상시관리, 신용보험 자료수집 및 조사서 작성 등을 하고,
청년인턴2에서는 보증채무이행 업무, 구상권관리 업무 보조 등의 업무를 한다고 써있습니다.
근데 저는 ICT 쪽이라 하반기 신용보증기금 청년인턴에 지원을 해도 되는건지 모르겠어서 질문드립니다!
저 업무 안에 ICT 직무도 해당되는건가요? 아니면 지원을 안하는편이 좋을까요??

ㅠㅠ 청년인턴 지원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ㅜㅜ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고졸 신용보증기금 논술
신용보증 기금에 고졸 채용으로 지원을 넣었습니다. 근데 금융논술의 점수 비중이 꽤나 높더라구요 혹시 고졸 금융논술도 일반채용 에서 나오는것 처럼 어렵게 나오나요?

Q. 면접에서 계속 떨어져요
가고 싶은데 계속 떨어지면 포기해야 할까요

Q. 금융공기업 : 자격증 VS 필기 공부 질문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신보가 목표기업인 24살 대학생입니다. 성격이 공직과 맞다고 생각하여, 금공 및 일반 공기업을 희망하고 있습니다. (+ 사기업은 은행 정도) 컴활 1급, 한국사 1급, 토익 950점을 땄으며 현재 일반 공기업 인턴(에너지 쪽)을 하고 있습니다. 금융공기업 필기 및 NCS를 바로 도전해도 될지 고민이 됩니다. 제가 아무 금융자격증이 없기 때문에 (또한 은행을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신분사 또는 AFPK 정도를 올해 딸 생각이 있습니다. 만약 딴다면 이를 바탕으로 내년 신보인턴에 도전할 생각입니다. 효율성을 생각하면 당연히 금공 필기에 전념하는 것이 맞지만, 제가 역량이 되는지 잘 몰라서 신분사를 도전해보고 이를 바탕으로 필기 공부를 시작해도 늦지 않을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또한 만약 선배님들이라면 어떤 방향으로 병행을 할지 궁금합니다. (금공 - 일반 공기업 - 은행)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국어가 약해서 NCS가 강점은 아닙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