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 모든 회사 / SW개발

Q. 안녕하십니까^^ 저는 IT직무(웹개발/앱개발 등) 취준생입니다! 항상 고민하던 부분이 있어 여쭤봅니다.

안녕하십니까^^ 저는 IT직무(웹개발/앱개발 등) 취준생입니다! 항상 고민하던 부분이 있어 여쭤봅니다.

제가 IT 관련하여 창업 경험이 있는데, 공채 지원 시 '이력/경력' 란에 창업했던 이력을 써도 좋을지 궁금합니다.
사업자등록도 했었고 증빙은 할 수 있습니다!
다만 걱정이 되는건, 혹시 기업 쪽에서 안좋게 보지 않을지..
여기서 기술 배워서 또 창업하러 나가겠네 이 생각을 하실까봐서요
전 제 성격이랑 창업이 안맞다고 느꼈기 때문에 그 부분에 대해서 설명할 수 있을 것 같긴한데
혹시 감점 요인은 아닐지, 이력까지 등록하진 말고 그냥 자소서에만 간략하게 풀어넣는 식으로 쓰는게 나을지 궁금합니다.
정말 고민이네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신입) 대기업 SI 정규직 vs 인터넷 은행 전환형 인턴
안녕하세요 현직자님! 금융 it직군을 희망하는 신입입니다. 이번에 대기업 (금융) si 정규직, 인터넷 은행 전환형 인턴에 합격하게 되었는데 급여 및 안정성, 성장성, 이직 등을 고려하면 무엇이 좋은 선택일까요?

Q. IT/SW 분야 토익스피킹 성적
어느 정도 이상으로 맞추는 것이 좋을까요?!

Q. IT 개발자 채용시장에 관하여
안녕하세요, 백엔드 개발 직무를 지망하는 학부생입니다. 최근 개발자 채용시장에 관해 '매우 흉흉하다', '칼바람이 분다'는 이야기가 들리고, 졸업을 앞둔 동기들도 이런 공기를 느끼고 있는 듯하여 걱정이 큽니다. 1. 채용시장 상황이 언제쯤 나아질지... 한낱 학부생은 저로서는 헤아리기 어려운 문제라, 현업에 계신 분들께서는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부정기간 지속될 문제일까요...? 2. 대략 20-21년도에 개발자 채용이 증가하기 이전의, 원래의 상황과 비교하였을 때 얼마나 더 나쁜지 가늠이 어려운데 선배님들께서는 얼마나 더 나쁘다고 느끼고 계신가요? 사실 어렵다고 하여 취직을 안 할 것은 아니나, 막연한 불안감에 조심스레 질문을 올려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