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안떠는 방법 없을까요

면접 때 안떠는 방법, 주눅 들지 않는 방법 없을까요?
면접 전날 잠도 제대로 못 잘 정도로 떠는 타입이라서 내일 면접인데 오늘 하루종일 심장이 빨리 뛰네요.
당장 청심환을 처방 받을수도 없고ㅜㅠ
선배님들만의 긴장 안하는 법 공유해주실수 있으신가요?

참고로 면접관들 그냥 동네 아저씨다, 감자라고 생각해봐라... 는 통하지 않았습니다ㅠㅠ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대기업 직무 및 진로 방향
계명대 환경공학과 졸업 후 성균관대 방재안전공학 석사학위를 취득했습니다. 제가 지금은 펀딩을 받고 연구와 연계되어있는 작은 회사를 다니고 있습니다.(콘크리트 R&D) 하지만 회사가 이윤을 창출하지 못한다면 빠르게 이직을 준비하여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사회초년생이라 이런 경험들이 많이 않고 이직을 처음 준비해야 하는 것이라 막막합니다. 또 제 학위를 필요로 하는 회사나 우대하는 괜찮은 중견기업이나 대기업 등을 찾아보고 준비해야 할 것 같아서 이렇게 질문을 드립니다. 그냥 다 포기하고 산업안전기사 자격증으로 기업을 찾는것이 맞는 것일까요?? 모든 방향으로 열어놓고 선배님들의 조언이나 방향제시 등 모든 것을 듣고 싶습니다.

Q. 대졸 설계 초대졸 설계 차이
회사들 보면서 초대졸 설계도 채용하고 대졸 설계도 채용하던데 혹시 초대졸 설계직에서 일을 오래하면 대졸 설계직과 같은 업무를 하게 되는건가요? 아니면 그냥 다른 끝까지 다른 업무를 맡게되는건가요?

Q. 전공학점 기입, 전공기초를 제외하는게 나을까요?
성적증명서 상에는 전공이 100학점으로 되어있습니다. 총 이수학점 130 입니다. 1학년때의 전공학점에는 전공기초 및 공학 소양등의 과목이 포함되어있습니다. 전공필수+전공선택 과목만 계산했을때는 전공 70학점 이수 입니다. 성적증명서 상에는, 전공 평균 학점은 따로 나와있지않습니다. 그래서 100학점 기준으로 전공 평균 학점을 계산하면 3.52이 나오고, 70학점 기준으로 계산하면 3.67이 나옵니다. (총 132학점 기준 학점 3.51) 지금까지는 100학점 기준으로 이력서에 기입했는데, 그냥 70학점 기준으로 3.67로 적어도 무방할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