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 외국계회사 / 총무

Q. 어디로 가야할까요?..

현재 외국계 회사 다니고 있는 직장인입니다...두 달전에 지원한 회사에서 갑자기 합격통보를 받아서....지금 퇴사를 하고 가야할지 고민이네요..

1. 해외 한국대사관 행정원
-1년 근무 뒤 무기계약직(진급, 연봉인상 거의 없음....)
-메리트는 대사관에서 근무, 외국에서 생활 이정도?

2. (현직장) 미국계 부동산컨설팅 회사
-시설관리 및 총무 업무
-뉴욕증시상장, 미국 내 TOP40 회사안에 든적도 있는 곳
-정규직, 진급 및 연봉인상 있음
-고민점: 시설관리와 총무업무를 도급계약을 맺은 타 회사에서 일을 하고 있음(파견직이랑 비슷)/거의 2년마다 도급계약을 맺은 회사로 이동하면서 근무(본사에서 일 할 기회 거의 제로)

친구나 부모님은 당연히 정규직인 현직장을 추천하는데....여러분은 어떠신가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스타트업 지원동기에 어떤 인재상 키워드가 가장 좋을까요?
스타트업 지원하려고 하는데 인재상이 나오지 않아서 키워드 잡기가 힘드네요 저는 동반 성장 키워드로 하려고 하는데 지원동기에 동반 성장 이외에 뭐가 좋을까요?

Q. 1분 자기소개와 지원동기 답변 구성차이 질문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중견기업에 첫면접을 준비하게 되어 질문드립니다. 1. 1분 자기소개와 지원동기 답변내용 구성의 차이는 무엇일까요? 1분 자기소개 : 첫째, 직무역량1 (둘째, 직무역량2) 셋째, 인성역량1 총 450자이내로 구성 지원동기 : 첫째, 직무동기->직무역량 둘째, 회사동기->비전일치 보시다시피, 자기소개와 지원동기 모두 직무역량을 어필하는 데, 같은 내용을 언급해도 되나요? 아니면 같은 직무역량을 말하되 표현을 다르게해야할까요? 2. 전체적인 면접답변은 40초내외로 잡고 준비하면될까요? 3. 추가 조언팁 부탁드립니다.

Q. 여자나이 31 교직원 도전
대기업 건설사에서 4년간 근무하고, 대학교 계약 교직원으로 1년간 근무하다가 이제는 대학교 정규직 또는 공기업 준비중입니다. 컴활2급, 토익825, 한국사2급, 한자2급,운전면허,(그리고 정처리필기합격, 소방기사필기합격) 뭔가 제대로 되고 잇지 않다는 생각이 드네요..중구남방..ㅠ 나이 땜에 서류에서 떨어지는 건 아닌지 괜한 생각만 듭니다 어떻게 준비를 해나가야할지 조언 부탁드릴게요!!